뉴스 > 온라인

엠게임 `아르고` 러시아서 18일 공개 서비스 시작

/ 1


엠게임이 서비스 중인 미래형 판타지 온라인게임 ‘아르고’가 17일(목) 러시아 현지에서 공개서비스를 실시했다고 전했다.

러시아에서 서비스 중인 아르고는 지난 11일까지 진행됐던 비공개테스트를 통해 공상과학을 소재로 한 독특한 판타지 세계관과 PvP, RvR 등 대규모 전쟁 콘텐츠 요소들을 최적화 하며 현지 유저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또한 공개서비스 이후 RTS요소가 가미된 진영전, 필드전 등 국내 유저들에게 인기를 얻은 주요전쟁 시스템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나가며 현지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러시아 현지 파트너사 디지털월드의 파벨 로이트버그 대표는 “러시아는 최근 온라인게임을 찾는유저가 점점 늘어나며 주목 받고 있는 시장이다”며 “아르고의 대규모 전쟁은 러시아 유저들에게 충분히 어필할 수 있는 요소로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 자신한다”고 전했다.

엠게임의 권이형 대표는 “러시아는 늘어나고 있는 게임인프라 외에도 주변 독립국가연합에 확대 서비스 될 발판을 마련할 수 있는 중요한 시장이다”며 “이와 함께 2011년 엠게임의 본격적인 해외 매출 신장은 아르고를 통해 확보하게 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아르고는 지난 해 8월 국내 서비스를 시작, 일본에 이어 러시아 공개서비스를 실시했으며 유럽 30개국 및 북미, 태국, 싱가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에 수출 계약을 완료한 상태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엠게임
게임소개
'아르고'는 마법과 기계 문명이 공존하는 크로스오버 세계관을 채택한 하이브리드 MMORPG다. 게임은 급격한 환경 파괴와 오염으로 생존의 위협을 받는 지구를 배경으로 인류의 마지막 후예 '노블리언'과 환경에 따라...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