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와일드 판타지 `워베인` 30일 공개 서비스 시작

/ 1

▲ 30일부터 공개 서비스를 시작하는 `워베인`


엠게임은 자사가 개발한 전쟁 온라인게임 `워베인:어둠의 부활(이하 워베인)`이 금일 30일(목) 오후 2시부터 공개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올 여름 시장 공략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서비스에 돌입하는 워베인은 지난 23일(목)부터 7일간 진행된 사전공개서비스 첫날, 정식 오픈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오픈 시간인 오후 6시가 되기 전 이미 주요 포털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에 올라섰다. 또 사전공개서비스 기간에만 홈페이지 내 게시글이 1만 여건 이상 올라오는 등 워베인에 대한 유저들의 높은 관심을 가늠케 했다.

워베인은 길드전, 아레나전, 전면전, 필드 세력전 등 그 목적과 규모가 다른 전쟁을 요일 별로 즐길 수 있는 ‘요일별 전쟁 시스템’과 51레벨부터 60레벨까지 누적 업적포인트로 유저별 순위를 매겨 레벨을 정하는 ‘명예레벨 시스템’이 특징인 MMORPG다.

또 전쟁에 참여하면 승패에 관계없이 경험치와 업적포인트를 제공하고, 명예레벨 상승을 위해 업적포인트를 가장 빠르고 많이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전쟁에 참여해야 한다. 따라서 기존 게임들이 보여준 고레벨 유저들만이 즐길 수 있는 전쟁 시스템 방식에서 벗어나 초보 유저들도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한 단계 성장시켰다는 평을 받고 있다.

엠게임 워베인 기획팀 김석민 실장은 “사전공개서비스를 비롯해 지금까지의 모든 테스트를 함께 해온 유저들 덕분에 오늘과 같이 성공적인 오픈을 맞이할 수 있었다”며 “예상보다 많은 유저들의 사전공개서비스 참여로 게임 환경이 다소 원활하지 못했던 점을 개선하기 위해, 이번 공개서비스에는 시작과 동시에 신규서버를 오픈하는 등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공개서비스에는 지난 사전공개서비스에서 열린 기존 1개 서버군에 또 하나의 서버군을 추가해 총 10개 채널을 준비하고 있다.

한편 워베인에서는 금일 6월30일(목)부터 내달 7월14일(목)까지 몬스터를 사냥하면 획득할 수 있는 선물 상자를 열면 무작위로 여름 휴가비 200만원(5명), 아이패드2(50명), 순금 1돈(100명), 유명 피자, 햄버거, 커피 세트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공개서비스 기념 이벤트가 펼쳐진다.

또, 같은 기간 엠게임 미션PC방으로 지정된 PC방에서 워베인을 즐기면 게임아이템과 함께 7레벨이 되는 모든 유저에게 불고기버거 세트를 증정하는 PC방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엠게임
게임소개
'워베인'은 중세 유럽풍 판타지 세계를 기반으로 2개의 대국인 포렌과 오르시아의 대립을 소재로 삼은 MMORPG다. '워베인'은 화려한 액션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 길드전과 아레나전, 전면전, 필드 세력전 등 목...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