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7,501개의 뉴스가 있습니다.
-
게임빌이 2021년 1분기 실적을 12일 발표했다. 게임빌은 1분기에 매출 321억 원, 영업이익 84억 원, 당기순이익 76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8.2% 감소했고,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각각 35.1%, 82.7% 늘어났다. 1분기 실적에 대해 게임빌은 2019년 10월에 출시한 아르카나 택틱스 글로벌 버전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출시에 따른 게임 매출 증가에도 해외종속법인 매출이 감소했다고 밝혔다2021.05.12 11:28
-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 게임문화재단은 5월 17일까지 2021년 게임문화 가족캠프 참가지를 모집한다. 올해 첫 게임문화 가족캠프는 전국을 대상으로 하며,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에서 개최된다. 참가 가족은 게임 과몰입 상담소를 통해 전문가와 상담하고, 게임과몰입 예방 프로그램 체험, 보호자 게임이해하기 교육, 추억의 오락실 프로그램에 참여한다2021.05.12 10:05
-
컴투스 1분기 매출은 1,167억 원, 영업이익 177억 원, 당기순이익 290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8.7% 상승했으나,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25.3% 하락했고, 당기순이익은 1.2% 하락했다. 신작 출시가 없는 상태에서 기존 게임들의 활약으로 매출은 올랐으나,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출시 및 천공의 아레나 7주년 프로모션 마케팅 등을 공격적으로 전개함에 따라 영업비용이 전년 대비 32.6% 증가함에 따라 영업이익은 다소 감소했다2021.05.12 09:45
-
펄어비스는 12일, 2021년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매출은 1,009억 원, 영업이익은 131억 원을 기록했다. 전년 같은 기간에 비해 매출은 24.2%, 영업이익은 71.6% 감소했다. 올해 2월말 검은사막이 북미/유럽 직접 서비스를 시작하며 약 한 달만에 판매액 200억 원을 달성하며 해당 지역 서비스 개시 이래 역대 최대 매출을 기록했지만, 회계상 매출 이연으로 실제 판매액의 46% 수준만 이번 1분기에 반영됐다. 아울러 펄어비스 조석우 CFO는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서비스 이관 준비기간이었던 약 한달간 매출이 발생하지 않았다"고 전했다2021.05.12 08:36
-
경기도는 오는 28일까지 가상현실/증강현실을 포함한 실감기술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2021년 VR/AR 아카데미 취·창업과정 교육생을 오는 28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교육은 실감기술 분야 취·창업 희망자와 개발자/재직자를 지원하기 위한 것으로, 올해는 취·창업과정, 재직자과정 2개로 운영된다2021.05.11 17:45
-
NHN은 11일,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과 광주 지역 게임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NHN은 광주 지역 게임사 20여 곳을 대상으로 게임 개발과 운영에 필요한 서비스 전반을 적극 지원한다. 주요 협력 내용으로는 시장창출형 게임 프로젝트 제작 지원 프로젝트와 광주글로벌게임센터 입주사에 게임베이스를 무상으로 지원하고, NHN 클라우드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는 크레딧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게임플랫폼 관련 교육 프로그램 또한 운영할 예정이다2021.05.11 13:39
-
캡콤이 몬스터 헌터, 바이오하자드 등 대표 시리즈 신작을 바탕으로 호실적을 기록했다. 매출은 16.8%, 영업이익은 51.6% 증가했다. 실적에 대해 캡콤은 8분기 연속 영업이익 상승을 기록하고, 4분기 연속 최대 영업이익을 경신했다고 설명했다. 전체 매출에서 디지털 콘텐츠 사업이 차지하는 비중은 79%다2021.05.11 13:09
-
중국 2대 게임사로 손꼽히는 텐센트와 넷이즈가 5월 중순에 나란히 신작 발표회를 연다. 두 회사 모두 신규 타이틀 다수를 발표할 것을 예고한 가운데, 텐센트는 중국 채널에서만 생중계를 진행하는 반면 넷이즈는 글로벌 채널도 이용해 영어와 일본어로도 방송을 진행한다2021.05.11 11:33
-
선데이토즈가 11일, 2021년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매출 234억 원, 영업이익 20억 원, 당기순이익 32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7.6%, 32.2%, 59.6% 감소했다. 광고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8.3% 증가했으나, 모바일게임 매출은 22.6% 감소했다. 작년 1분기에는 디즈니 팝 타운이 실적 향상을 견인한데 비해, 올해 아시아 지역 서비스를 시작한 BT21 팝스타는 3월 출시작임에 따라 1분기 실적에 끼친 영향이 미미했던 것으로 보인다2021.05.11 10:10
-
카카오게임즈는 10일부터, 2021년 채용 연계형 인턴 사원을 공개 모집한다. 10일부터 19일까지 카카오게임즈 채용 홈페이지에서 서류 접수를 진행하며, 전문학사 이상 졸업자 및 2021년 8월 졸업 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 부문은 사업, 운영, 데이터 분석, 디자인, 기술지원, 재무, 경영 지원 등 총 7개 부문으로, 입사 지원서 접수 후 서류 전형과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2021.05.10 17:30
-
2021 인디크래프트 온라인 가상게임쇼가 메타버스 플랫폼 디토랜드를 통해 열린다. 디토랜드는 유티플러스 인터랙티브가 운영하는 메타버스 플랫폼이다. 유티플러스 인터랙티브는 2006년에 설립된 후 MMORPG 탈리온, 모바일 액션 RPG 쉐도우블러드 등을 선보였고, 전문 지식이 없는 유저도 자유롭게 콘텐츠를 만들어 공유할 수 있는 UCC 메타버스 플랫폼 '디토랜드'를 출시했다2021.05.10 17:01
-
엔씨소프트는 10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에 브레이브걸스와 드리핀이 합류한다고 밝혔다. 5월 24일 브레이브걸스와 드리핀 '플래닛'을 연다. 플래닛은 유니버스 안에 마련한 아티스트와 팬들의 공간이다. 아티스트 두 팀은 유니버스 콘텐츠에 직접 참여하며 전세계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며, 팬미팅, 팬사인회 등 온오프라인 행사도 유니버스와 함께 진행한다2021.05.10 16:42
-
엔씨소프트는 10일 자사가 진행하는 피버 신규 프로젝트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을 공개했다.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은 엔씨가 콘텐츠 제작사 비보와 함께하는 프로젝트다. 5월부터 매월 한 곡씩 총 6곡을 공개하며, 모든 음원은 컴필레이션 음반으로도 선보일 예정이다2021.05.10 16:36
-
지난 주말에 미국 코미디 프로그램 SNL에 일론 머스크가 출연했다. 그는 SNL에서 다양한 역할을 맡았는데 이 중에는 마리오 적대 캐릭터라 할 수 있는 와리오도 있었다. 머스크는 와리오, 여자친구 그라임스는 피치 공주 분장을 하고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아울러 마리오 동생 루이지도 등장하며, 키노피오들이 배심원으로 등장한다2021.05.10 16:08
-
엔씨소프트는 10일 2021년 1분기 실적을 공개했다. 1분기에 엔씨소프트는 매출 5,125억 원, 영업이익 567억 원, 당기순이익 802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동기보다 30% 감소했고,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각각 77%, 59% 줄었다. 이번 분기에 엔씨소프트는 모바일게임 매출이 크게 감소했다. 이번 분기 모바일게임 매출은 3,249억 원인데, 이는 2020년 1분기보다 41% 감소한 수치다2021.05.10 09:22
게임일정
2025년
01월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인기게임순위
- 1 리그 오브 레전드
- 2 발로란트
- 3 메이플스토리
- 41 로스트아크
- 51 FC 온라인
- 6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 7 서든어택
- 84 던전앤파이터
- 91 패스 오브 엑자일 2
- 101 메이플스토리 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