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7,501개의 뉴스가 있습니다.
-
전 세계 게임팬들로부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슈퍼 닌텐도 월드가 일본 내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개장을 무기한 연기했다.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은 지난 14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슈퍼 닌텐도 월드의 개장 연기를 발표했다. 본래 슈퍼 닌텐도 월드는 오는 2월 4일 오픈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일본 정부의 코로나19 긴급사태 추가 발령으로 인해 테마파크가 위치한 오사카에도 비상사태가 선언되면서 개장을 무기한 연기한 것이다.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은 긴급사태가 해제된 후 새 개장일을 결정하겠다고 밝혔다2021.01.15 12:03
-
한국e스포츠협회는 KT, 한국프로축구연맹, 아프리카TV와 14일 e스포츠 활성화를 위한 ‘eK리그 후원식’을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김훈배 전무, 한국e스포츠협회 김영만 회장, 한국프로축구연맹 한웅수 사무총장, 아프리카TV 정찬용 대표가 참석하여, eK리그의 성공적인 마무리와 e스포츠 콘텐츠 활성화에 대한 협력방안을 논의했다2021.01.14 18:43
-
카카오게임즈와 넥슨은 14일, 넥슨 인기 게임에 카카오게임즈의 ‘소셜마케팅모델’을 적용하는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제휴로 카카오게임즈의 ‘카카오 플랫폼’ 소셜 기능에 기반한 맞춤형 솔루션 ‘소셜마케팅모델’을 넥슨의 인기 라이브 게임에 적용해, 이용자들에게 ‘톡 채널 메시지’ 게임 광고 등 최적화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2021.01.14 18:38
-
코로나19가 발발한 2020년 상반기에 국내 게임은 매출, 수출, 종사자 수가 모두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은 13일 2020년 상반기 콘텐츠산업 동향분석보고서를 발표했다. 이번 보고서는 게임을 포함한 콘텐츠산업 11종 2020년 상반기 매출, 수출, 종사자 수 등을 조사한 것이다2021.01.14 10:30
-
한국 e스포츠가 2022년 아시안게임을 앞두고 아시아 영향력을 넓히기에 돌입했다. 한국e스포츠협회는 지난 12월, 아시아e스포츠연맹과 MOU를 체결하며, 양 단체간 협력을 통한 아시아 e스포츠의 위상 강화 도모를 약속했다.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된 이번 MOU 체결식에는 한국e스포츠협회의 김영만 회장, 김철학 사무총창과 AESF의 케네스 포크 회장과 세바스찬 라우 사무총장이 참석해 아시아 e스포츠 현안을 논의하는 동시에, 양 단체의 협력를 다짐했다2021.01.13 18:00
-
플레이위드가 스팀 PC 카페 공개 시범 서비스에 참여할 PC방을 모집한다. 1월 31일까지 스팀 PC 카페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이후 매장 200여곳을 선정해 2월 2일 발표한다. 이어 2월 10일부터 3월 31일까지 시범 공개 서비스를 진행한다. 시범 공개 서비스 기간 중에는 PC방 업주에게 제공된 콘텐츠를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2021.01.12 13:01
-
2021년 1월 1일부터 50인 이상 기업으로 주 52시간 근무제가 확대됐다. 2018년 7월 1일부터 300인 이상 기업을 대상으로 시행에 들어간 이 제도는, 2020년 한 해 동안 50인 이상 299인 이하 기업을 대상으로 계도기간을 거쳤고 2021년 1월 1일부로 본격적인 시행에 들어갔다. 2021년 1월 현재 50인 이상 299인 이하 기업은 주 52시간 근무제를 지키지 않은 경우 처벌 대상이 된다2021.01.11 17:22
-
엔씨소프트는 10일 출시 준비 중인 K-POP 플랫폼 유니버스 사전 예약 참여자가 200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유니버스는 온·오프라인 팬 활동을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는 플랫폼으로, 2021년 초 글로벌 시장 동시 출시를 앞두고 있다. 사전예약은 한국, 미국, 일본, 대만, 인도네시아 등 전세계 188개국에서 진행 중이다2021.01.11 10:17
-
에픽게임즈가 게임 소프트웨어 업체 RAD 게임 툴을 인수했다고 8일 발표했다. 미국 워싱턴주 커크랜드에 본사를 두고 있는 RAD 게임 툴은 데이터 압축 솔루션 ‘Oodle’, 게임용 비디오 코덱 ‘BINK’ 등을 개발하고 제공하는 회사다. RAD 게임 툴의 제품과 기술은 에픽게임즈를 비롯해 전 세계 약 2만 5,000여 게임 회사가 활용하고 있다. RAD 게임 툴은 에픽게임즈의 렌더링, 애니메이션, 인사이트 및 오디오 팀과 긴밀히 협력해 언리얼 엔진의 다양한 핵심 기술 및 개선 사항을 통합할 예정이다2021.01.08 20:22
-
2020년에도 국내 게임업계는 쏠림 현상을 극복하지 못했다. 2019년과 마찬가지로 유명 원작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RPG에 출시작이 집중되는 경향이 뚜렷하게 드러났다. 반면 올해는 업계 전체적으로 변화를 기대해볼 법하다. 올해 출시 예정작을 보면 콘솔, PC 등 다른 플랫폼으로의 진출이 가속화될 전망이며, 장르도 RPG뿐 아니라 스포츠, 전략, 대전 등으로 갈라진다2021.01.08 19:44
-
엠게임은 스포츠 경기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스포츠 베팅게임 ‘윈플레이’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윈플레이는 승, 무, 패, 핸디캡, 언더오버와 같은 주제별 경기 결과를 예측해 게임머니를 걸고, 경기 결과에 따라 게임머니 보상을 획득하는 베팅게임이다2021.01.07 18:02
-
플레이위드는 7일 스팀 PC 카페 시범 서비스를 수도권 PC방 5곳에서 전국 200곳으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1월 11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공개모집을 통해 전국 PC방 200여 곳을 선정하고, 프로그램 교육 진행 후 2월 10일부터 3월 31일까지 시범 공개 서비스를 진행한다2021.01.07 10:08
-
엔씨소프트 김택진 대표가 게임업계 최초로 한국공학한림원 정회원에 선정됐다. 공학한림원 회원은 대학, 연구소, 기업 등에서 탁월한 연구 성과와 혁신적인 기술개발로 국가 발전에 기여했다고 평가된 전문가다. 한국공학한림원은 10개월간의 심사를 거쳐 확정된 2021년도 신입회원 명단을 발표했다. 이번에는 일반회원 89명, 정회원 50명을 선발했다2021.01.05 16:51
-
작년에 K팝 앱 유니버스를 선보인 엔씨소프트가 이번에는 CJ ENM과 합작법인을 설립하며 엔터테인먼트 사업에 박차를 가한다. 합작법인은 2021년 내 설립할 예정이며,엔씨의 IT 기술력과 CJ ENM의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 노하우를 접목해 다양한 콘텐츠 사업을 전개한다2021.01.05 12:11
-
국내 초중고 교과서를 분석한 결과 게임에 대한 부정적인 사례를 언급하는 경우가 긍정적인 내용보다 3배 더 많았다고 발표됐다. 특히 부정적인 사례로 가장 많이 나온 것은 게임을 과하게 많이 이용하는 것인데 앞뒤 맥락이나 구체적인 설명 없이 게임을 하는 것 자체를 부정적으로 다루는 내용이 많아서 게임에 대한 편견을 심어줄 우려가 있다고 지적됐다2021.01.05 11:42
게임일정
2025년
01월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인기게임순위
- 1 리그 오브 레전드
- 2 발로란트
- 3 메이플스토리
- 41 로스트아크
- 51 FC 온라인
- 6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 7 서든어택
- 84 던전앤파이터
- 91 패스 오브 엑자일 2
- 101 메이플스토리 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