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7,501개의 뉴스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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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라비티는 2016년 흑자 전환 이후 5년 연속 실적 성장세, 2020년 1~3분기 누적 매출 및 영업이익 상장 이래 역대 최대치를 경신했다. 그라비티의 올해 키워드는 '확장'으로, 사측은 2021년에도 자사의 게임 서비스 지역 및 게임 타이틀의 확장, 그리고 IP 부가 사업의 본격적인 확장으로 새로운 도약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2021.02.01 14: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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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콘텐츠진흥원이 대통령직속 일자리위원회 등이 주최하는 2020 대한민국 일자리 엑스포에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받았다. 콘진원은 콘텐츠 일자리 우수사례 공유와 우수 일자리 정책홍보 기관으로 선정됐다. 작년에 콘진원은 콘텐츠일자리센터을 통해 수요맞춤형 대면·비대면 멘토링으로 양질의 콘텐츠 뉴딜 일자리 창출에 기여했다고 평가됐다2021.02.01 11: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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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이 인재확보에 투자한다. 2021년부터 신입 및 경력직 공채를 다시 시작하고, 신입사원 초임 연봉을 개발직군은 5,000만 원으로 높인다. 아울러 기존 직원 연봉도 2020년보다 13% 상향한다. 넥슨은 1일 회사의 지속적인 성장 전략과 우수 인재 확보를 통한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임금체계를 대폭 상향한다고 밝혔다2021.02.01 1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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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은 6월 9일부터 11일까지 자사가 주최하는 게임 컨퍼런스 2021년 넥슨 개발자 컨퍼런스’를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최초로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올해 NDC는 별도 참관 신청 없이 누구나 NDC 홈페이지를 통해 강연을 시청할 수 있다. 이에 앞서 넥슨은 게임 및 관련 산업 종사자를 대상으로 발표자를 모집한다2021.02.01 09: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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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게임에 가입하거나 비밀번호 등을 바꿀 때 본인인증을 진행하는 경우가 많다. 경우에 따라 단시간에 2~3번도 진행하는 경우가 있어 번거롭게 느끼는 유저도 상당하다. 이에 대한 조사 결과가 발표됐다. 특히 본인인증에서 불편함을 느낀 사람 중 66.1%가 게임 이용을 포기했다고 밝혔다2021.01.29 18: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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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씨소프트는 29일 사내 어린이집을 소개하는 도서 '웃는땅콩 이야기'를 출간했다. 어린이집 철학과 가치, 운영 방향, 보육 및 교육과정 등을 담았다. 엔씨는 2008년 4월에 사내 어린이집을 열었고, 2013년 판교로 사옥을 이전하며 웃는땅콩 어린이집으로 확대했다. 아이들이 행복해야 가정이 행복할 수 있고, 행복한 구성원들의 응원 속에서 회사도 함께 성장할 수 있다는 철학으로 13년째 운영 중이다2021.01.29 15: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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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이드는 2021년 정규직 채용 연계형 그룹사 인턴십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인턴십은 그룹사 중 위메이드와 전기아이피에서 진행되며, ▲웹개발 ▲데이터 엔지니어 ▲게임 서버 ▲게임 클라이언트 ▲서비스 개발 총 5개의 개발직군을 대상으로 오는 2월 9일(화)까지 모집한다2021.01.28 13: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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엠게임은 28일, 자사 2021년 라인업을 포함한 경영 계획을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엠게임은 기존 온라인게임 서비스 및 해외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고, 자사의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신규 게임 출시 및 퍼블리싱 서비스 확대, 새로운 플랫폼과 신사업 진출로 새로운 성장 동력을 발굴할 계획이다. 또한 충남 태안에 준비 중인 엠플레이파크 일부를 상반기 중 개장한다는 계획이다2021.01.28 1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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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젠이 캐주얼 의류 브랜드 '프리즘웍스'와 협업한 콜라보 제품을 27일 출시했다. 웹젠이 프리즘웍스와의 콜라보를 통해 선보인 제품은 후드집업, 사코슈백, 마우스 장패드 등이다. 무신사와 프리즘웍스 온라인샵에서 한정판 패키지 및 단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프리즘웍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은 웹젠의 캐릭터 사업 진출 출사표이기도 하다. 웹젠은 '웹젠 프렌즈'라는 이름으로 자사 게임 캐릭터를 모티브로 한 캐릭터 브랜드를 출범했다고 밝혔다2021.01.27 18: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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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모바일게임협회는 27일 이크럭스벤처파트너스와 게임투자 성공사례 도출 및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이크럭스벤처파트너스가 운용하는 콘텐츠펀드를 통한 투자를 위해 우수 게임 개발사 및 프로젝트에 대한 발굴 및 투자지원에 대해 협력한다2021.01.27 13: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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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업계는 꽤 오래전부터 웹툰에 주목해왔다. 실제로 인기 웹툰을 게임으로 만들어 화제를 모은 작품은 상당하다. 게임이라는 미디어 특성 상 영화나 드라마보다 현실적인 제약도 적고 구현할 수 있는 폭도 넓다 보니 정말 많은 웹툰이 게임으로 재해석 됐다. 과연 이 흐름을 타고 게임에서 신드롬을 일으킬 만한 유망 웹툰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2021.01.26 18: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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밸브 인덱스와 하프라이프: 알릭스로 VR 게임에 활기를 불어넣었던 밸브가 뇌 신호를 컴퓨터로 읽고 해석하는 BCI를 게임에 접목하는 연구를 하고 있다. 게이브 뉴웰은 25일, 뉴질랜드 매체 1news와 인터뷰에서 밸브가 게임 분야에서의 BCI 활용에 대해 연구 중이라고 밝혔다. 게이브 뉴웰은 “공상 과학 소설 같은 이야기일 수 있다”고 말하면서도 “BCI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 게임 개발자는 실수를 저지르는 것”이라고 경고했다2021.01.26 17: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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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씨소프트가 새로운 근무제도를 도입했다. 1주 52시간을 기준으로 월 최대근로시간을 초과한 직원은 회사에 들어갈 수 없는 게이트 오프제다. 엔씨소프트 사옥에는 직원들이 출입증을 찍고 사무공간에 입장하는 스피드게이트가 있는데, 최대 근무시간을 넘겼을 경우 출입증을 찍어도 게이트가 열리지 않는다2021.01.26 17: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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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최대 게임전시회 지스타가 차기개최지 물색에 돌입했다. 기존에는 최대 4년간 개최지 자격을 유지했던 반면, 이번에는 자격 유지 기간이 최대 8년으로 늘었다. 한국게임산업협회는 25일, 협회 공식 홈페이지에 지스타 차기개최지 선정 공고를 게재했다. 지스타 개최를 희망하는 광역지방자치단체는 오는 2월 25일 15시까지 한국게임산업협회에 제안서를 제출하면 된다2021.01.26 14: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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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위드는 25일 자사 2020년 실적을 공시했다. 2020년에 플레이위드는 연결재무제표 기준 매출 430억 원, 영업이익 136억 원, 당기순이익 136억원을 기록했다. 2019년 대비 매출은 23% 줄었으나 영업이익은 0.3% 늘고, 당기순이익은 49.8% 증가했다. 플레이위드는 2년 연속 흑자를 기록했고, 당기순이익은 창사 이래 최대다2021.01.25 16: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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