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517개의 뉴스가 있습니다.
  • 경기콘텐츠진흥원은 '해외진출 법률 IP-컨설팅 지원 사업'에 참여할 경기도 콘텐츠 기업을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경기도 콘텐츠 기업이 해외에 진출할 때 자사 IP(지적재산권) 보호하거나 해외 바이어와 수출 계약을 맺을 때 법률적으로 여려운 부분을 해결하기 위해 진행된다
    2018.04.24 11:39
  • 블루홀이 2018년 하계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인턴사원 지원 희망자는 4월 24일(화)부터 5월 2일(수)까지 블루홀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접수가 가능하다. 모집 분야는 블루홀을 비롯한 펍지주식회사, 블루홀피닉스, 레드사하라스튜디오에서 게임 개발, 기술, 데이터 개발, 사업 및 서비스, 경영 일반이다
    2018.04.24 11:33
  • 엔씨소프트가 2018년 하계 인턴사원을 공개 모집한다. 원서 접수는 4월 24일부터 5월 9일까지 엔씨소프트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모집 분야는 ▲게임개발 ▲게임개발 PM ▲게임기획 ▲게임사업 ▲데이터 엔지니어 ▲데이터 분석 및 프로그래밍 ▲시스템 엔지니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웹 어플리케이션 ▲3D 배경 아트 ▲보안 관리 ▲AI 리서치 ▲HRM(Human Resources Management) 등 총 13개 부문이다
    2018.04.24 11:05
  • 올해 3월에 감사보고서 의견거절로 상장폐지사유가 발생한 파티게임즈가 올해 7월까지 개선기간을 받았다. 7월까지 파티게임즈는 개선계획 및 이에 대한 전문가의 확인서를 제출해야 한다. 한국거래소는 4월 23일, 파티게임즈에 개선기간을 부여했다고 밝혔다. 파티게임즈는 지난 3월 21일 상장폐지사유가 발생했다
    2018.04.23 17:52
  • 카카오게임즈는 대학생들에게 기업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카카오게임즈 2018 썸머 인턴십’을 진행한다고 23일(월) 밝혔다. 이번 인턴십은 전형 절차부터 인턴십 프로그램까지 카카오게임즈의 차별화된 기업 문화를 최대한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카카오게임즈는 지원자들이 자유로운 근무환경, 일과 삶의 균형을 이루는 워라벨 문화 등을 체험할 수 있게 기획됐다
    2018.04.23 17:48
  • 이번 주에도 나름의 매력 확실한 신작들이 출격합니다. 처절한 생존게임으로 눈길을 끈 ‘프로스트펑크’나 육중한 로봇들의 전장을 담은 ‘배틀테크’가 출시됩니다. 이어 액션과 AOS 결합한 ‘배틀라이트’ 첫 테스트도 기다리고 있죠. 게임업계 종사자에게 ‘꿀팁’ 전하는 ‘NDC 2017’도 진행됩니다
    2018.04.23 07:00
  • 게임물관리위원회는 4월 20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서울VR·AR 엑스포 2018' 현장에서 게임업계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이번 조사는 게임위 여명숙 위원장과 홍순철 위원을 비롯한 임직원 10여 명이 방문해 게임업계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업계현안 등을 청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2018.04.20 18:55
  • 와이디온라인이 신재생에너지에 이어 한류 문화를 이끄는 엔터테인먼트 사업에 도전한다. 와이디온라인은 20일 공시를 통해 지분율 100% 규모의 자회사 와이디파워와 와이디미디어를 설립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와이디온라인은 이사회를 개최하고 와이디파워 주식 9만 9천주와 와이디미디어 주식 19만 8천주를 각각 9억 9천만원에 취득하기로 결정했다
    2018.04.20 18:33
  • 회사 수장이 바뀌면 이후 행보에 관심이 쏠린다. 가장 큰 부분은 조직구조를 바꾸는 것이다. 새 대표가 온 후 달라지는 회사 구조에 따라서 대표가 어떤 점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는지를 알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올해 초에는 게임업계 전체적으로 새로운 인사 발표가 많았다. 그 중 눈길을 끈 곳은 넥슨이다. 넥슨코리아는 올해 이정헌 대표를 맞이했다
    2018.04.20 18:24
  • 게임업체들이 내부 문제를 알아서 해결해 보자는 취지로 시작된 ‘확률형 아이템 자율규제’가 작년 7월부터 시행됐죠. 그리고 올해 1월부터 자율규제 미준수 게임물과 게임사를 공개하기 시작해, 벌써 4달째를 맞이했습니다. 그런데, 죽어라 말을 안 듣는 게임들이 있습니다. 해외 게임들이 대부분이지만, 선데이토즈 ‘애니팡 3’, 데브시스터즈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같은 국내 게임도 눈에 띕니다
    2018.04.20 18:03
  • 한빛소프트는 20일, 자사가 고안한 암호화폐 브릴라이트 코인 프리세일을 시작한 지 4일만에 1,000만 달러 투자를 달성했다고 발표했다. BRC는 한빛소프트가 개발한 글로벌 게임 연결 및 자산 거래 플랫폼인 ‘브릴라이트’ 플랫폼에서 통용되는 가상 화폐다. 한빛소프트는 아시아 상장사 최초로 홍콩에서 ICO를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4월 2일 브릴라이트 ICO 홈페이지를 정식으로 오픈하고 지난 16일부터 BRC 프리세일을 시작했다
    2018.04.20 17:20
  • 게임 속 ‘랜덤박스’를 둘러싼 논란은 전세계에서 일어나고 있다. 핵심은 ‘랜덤박스’가 사행적이냐는 것이다. 이미 미국에서는 ‘랜덤박스’가 있는 게임을 21세 미만에게 팔지 말라는 법이 발의되어 있으며, 프랑스, 영국, 벨기에에서도 쟁점으로 떠올랐다. 그리고 이번에 네덜란드에서 ‘랜덤박스’에 대한 조치가 나왔다
    2018.04.20 15:08
  • 워게이밍 얼라이언스는 4월 20일, 세르비아 게임 개발사 매드 헤드 게임즈와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워게이밍 얼라이언스는 워게이밍의 퍼블리싱 조직이다. 이번 계약을 통해 매드 헤드 게임즈의 신작을 서비스할 예정이다. 2011년 설립된 매드 헤드 게임즈는 세르비아 베오그라드와 노비 사드에 스튜디오를 두고 있는 게임 개발사다
    2018.04.20 11:22
  • 넥슨은 4월 20일, 청각장애인 지원 단체 사랑의달팽이와 업무 협약을 맺고, 청각장애아동 수술 및 재활치료 지원 활동에 동참한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올해 서비스 15주년을 맞은 '메이플스토리' 유저와 함께 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4월 26일부터 5월 9일까지 '메이플스토리' 게임 내에서 후원 참여 이벤트 '핑크빈의 나눔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2018.04.20 10:36
  • '포켓몬 GO' 열풍으로부터 1년이 지난 지금, 이후 나온 AR게임은 '포켓몬 GO' 만큼의 반향을 이끌어내지 못한 채 조용히 사라지고 있다. 이들 대부분은 실패 원인을 프랜차이즈에서 찾는다. 하지만 '포켓몬 GO'를 개발한 나이언틱의 생각은 다르다. AR게임의 핵심은 유명 브랜드 캐릭터나 시각적인 자극을 주는 첨단기술이 아니라, 이용자가 삶에서 더 큰 가치와 의미를 찾게 해주는 데 있다는 것이다
    2018.04.19 23:46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