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7,517개의 뉴스가 있습니다.
-
컴투스는 2일, 글로벌 모바일 게임 시장을 이끌어 갈 인재를 모집하기 위해 오는 30일까지 경력직 대상 ‘원클릭’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4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원클릭 채용은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등 복잡한 서류 작성 절차를 생략하고 오직 간단한 경력 기술만으로 지원이 가능하도록 해, 보다 신속하고 간편하게 입사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마련된 채용방식이다2018.04.02 18:31
-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2일, 건축 디자인 및 시각화 전문 온라인 매거진 ‘Cgarchitect.com’에서 진행한 건축 시각화 렌더링 엔진 설문조사에서 언리얼 엔진의 영향력이 높아지고 있다고 발표했다. 총 응답자 2,063명에 신뢰수준 95%, 오차범위 ±3%의 이번 설문조사에 따르면, 언리얼 엔진은 ‘현재 건축 및 시각화 작업에 사용되고 있는 렌더링 엔진’을 조사한 항목에서 20.9%의 점유율로 4위를 기록했다2018.04.02 17:24
-
넥슨은 오는 4월 9일까지 자사가 여는 게임 개발자 컨퍼런스 '2018년 넥슨개발자컨퍼런스' 참관객을 모집한다. 올해 NDC는 4월 24일부터 26일까지 사흘간 넥슨 판교사옥 및 일대에서 열린다. 게임업계 종사자는 물론 일반인, 대학생 누구나 참관할 수 있으며 NDC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 할 수 있다2018.04.02 16:11
-
작년에 e스포츠에 진출한 액토즈소프트가 올해 새 영역에 도전한다. 새로운 기술로 떠오르고 있는 블록체인이다. 블록체인 기술을 가진 국내외 기업에 투자하고, 좋아하는 선수나 리그를 팬들이 ‘토큰’을 주며 직접 후원하는 플랫폼을 만드는 것 등이다. 액토즈소프트 구오하이빈 대표는 4월 2일 자사의 2018년 사업 계획을 발표했다2018.04.02 15:29
-
아프리카TV는 4월 2일, 케이블TV 채널을 연다고 밝혔다. 아프리카TV 케이블 방송은, 케이블TV 방송사 딜라이브 177번에서 24시간 운영된다. 개국과 동시에 강남, 송파, 강동, 구로금천, 노원, 마포, 종로 등 7개 지역에서 시청 가능하며 상반기 내로 지역을 확대할 예정이다. 또한 딜라이브 OTT박스를 통해 라이브 서비스도 동시에 진행한다2018.04.02 15:16
-
‘브릴라이트’는 게임 유저의 자산을 안전하게 저장하고 이동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 중개자나 수수료 없이 신뢰할 수 있는 아이템 이동 및 거래가 가능한 글로벌 개인 자산 통합 플랫폼이다. 게임 서비스 내부 데이터베이스에 보관되던 유저 자산을 게임 서비스 외부 블록체인에 저장하여 게임간 자산 이동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2018.04.02 14:24
-
넷마블은 오는 4월 6일 홍대 롯데 엘큐브 1층에 넷마블스토어를 오픈한다. 넷마블스토어에는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등 넷마블 대표 게임 상품과 ㅋㅋ, 토리, 밥, 레옹 등 넷마블을 대표하는 캐릭터로 만든 넷마블프렌즈 상품이 자리한다. 특히 작년 12월에 300개 한정 판매된 '세븐나이츠' 세인 피규어를 500개 한정으로 선보일 예정이다2018.04.02 09:45
-
공정거래위원회는 넥슨 및 3개 게임사에 확률형 아이템을 판매하며 잘못된 정보로 소비자를 유인했음을 밝히며 과태료 2,550만 원, 과징금 9억 8,400만 원을 부과했다. 이에 대해 넥슨은 공정거래위원회의 결정은 존중하지만 문제로 지적된 '서든어택' 아이템 판매에 대한 설명에서 '랜덤 지급'이라는 부분이 해석이 달랐음을 설명했다2018.04.01 20:36
-
넥슨과 넷마블, 넥스트플로어가 확률형 아이템을 판매하면서, 획득 확률을 비롯한 관련 정보를 허위로 표시한 것이 적발됐다. 이에 총 9억여 원에 달하는 과징금이 부과됐다. 공정거래위원회는 1일, 넥슨코리아, 넷마블게임즈, 넥스트플로어 3개 게임사가 확률형 아이템을 판매하면서 획득확률 및 획득기간과 관련된 정보를 허위로 표시하는 거짓, 과장, 기만적 방법으로 소비자를 유인했다고 밝혔다2018.04.01 18:17
-
게임을 하다 보면 마음이 들떠서일까요, 현실 감각이 무뎌져서일까요. 현실에서는 차마 못 할 말과 행동도 게임에서는 거리낌없이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일이 계속해서 생기면 결국엔 게임에 악영향이 갑니다. 이런 문제를 근본부터 해결하기 위해, 게임사들의 연합이 출범했습니다. 이름하야 ‘페어 플레이 얼라이언스(FAIR PLAY ALLIANCE)’2018.03.30 17:56
-
전세계 게임 업계 관계자들이 한 자리에 모인 'GDC 2018'이 지난 22일을 끝으로 7일 동안의 대장정을 마쳤다. 특히, 올해에는 2만 8,000명의 참관객이 다녀가며 역대 최다 기록을 경신했다. GDC 2018은 미국 샌프란시스코 모스콘 컨벤션 센터에서 지난 19일부터 23일까지 개최된 세계 최대 게임 컨퍼런스다. 지난해에는 2만 7,000명의 개발자들이 컨퍼런스에 참여했다2018.03.30 17:38
-
카카오게임즈는 30일, 이사회를 통해 코스닥 시장으로의 상장을 확정했다. 회사측은 정부의 코스닥 시장 활성화 정책 기조에 대한 신뢰감과 코스닥 시장의 적극적인 유치 의지가 시장 결정에 주효했으며, 여기에 IT 기술 중심 업종의 시장 적합성 등 다각도의 분석을 통해 코스닥 시장으로 기업 공개(IPO)를 결정했다고 전했다2018.03.30 16:10
-
블루홀은 30일 자사 및 자회사의 2017년 연간 실적을 공개했다. 2017년 블루홀 및 자회사의 총 매출은 6,665억원으로 2016년 514억 원에 비해 약 13배 가량 상승했다. 블루홀의 매출 급상승 요인으로는 단연 지난해 3월 얼리억세스 출시 후 1년 동안 전세계적으로 3,000만 장 이상 판매고를 올리며 돌풍을 일으킨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성과가 크다2018.03.30 13:27
-
게임인재단이 3월 30일, 민족문제연구소, 통일시대민족문화재단과 함께 역사 게임 개발을 지원하는 '게임인 역사 나눔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게임을 통한 역사 대중화' 프로젝트 일환으로 마련된 이 프로그램은, 대한민국 역사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온라인게임 제작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2018.03.30 11:32
-
한국콘텐츠진흥원은 3월 30일, 한국교육개발원과 함께 진행한 '2017 게임과몰입 종합 실태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조사는 청소년 게임이용 실태를 파악하고, 올바른 게임이용 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목적으로 2011년부터 시행됐다. 올해는 전국 441개교 초중고생 12만 6,898명을 대상으로 실시됐다2018.03.30 11:05
게임일정
2025년
01월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인기게임순위
- 1 리그 오브 레전드
- 21 FC 온라인
- 31 발로란트
- 41 로스트아크
- 51 메이플스토리
- 6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 7 서든어택
- 82 패스 오브 엑자일 2
- 91 던전앤파이터
- 102 스타크래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