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스트레스를 다른 유저에게? 다키스트 던전에 PvP가 나온다

/ 1
▲ 다키스트 던전 새 DLC '도살자의 서커스' (사진출처: 스팀)

‘다키스트 던전’에 PvP DLC가 나온다. 어두운 분위기와 높은 난이도에서 받던 스트레스를 다른 유저에게 풀 수 있게 된 것이다.

3일, 레드 훅 스튜디오는 자사 공식 SNS채널을 통해 다키스트 던전 새 DLC ‘도살자의 서커스(The Butcher's Circus)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지난 1일 처음 공개됐을 당시에는 만우절 장난 취급을 받았으나, 실제 게임 내에 적용되는 콘텐츠였던 것이다.

DLC ‘도살자의 서커스’는 콜로세움 속 검투사들의 싸움을 닮은 PvP 콘텐츠다. 플레이어는 4인의 영웅으로 구성된 팀을 꾸리고, 관객이 들어찬 서커스 천막 안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1 대 1 정면승부를 펼친다. PvP에서는 영웅이 죽더라도 다시 살아나기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 PvP에서는 영웅이 죽더라도 다시 살아난다 (사진출처: 스팀)

영웅들의 특성을 강화할 수 있는 장신구를 활용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으며, 나만의 문장을 만들어 상대방에게 과시할 수도 있다. 등급도 있어 자신의 실력을 쉽게 가늠할 수 있다.

다키스트 던전은 다크 판타지 기반 로그라이크 던전 RPG다. 어두운 분위기와 높은 난이도로 큰 인기를 끌었으며, 작년 2월에는 후속편 ‘다키스트 던전 2’가 공개돼 많은 이목을 끌었다.

다키스트 던전 ‘도살자의 서커스’ DLC는 오는 5월에 출시될 예정이다. 가격은 미정이며, 본편과 마찬가지로 한국어를 공식 지원한다.


▲ DLC 스크린샷 (사진출처: 스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다키스트 던전 2016. 01. 19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레드훅스튜디오
게임소개
‘다키스트 던전’은 레드훅스튜디오에서 개발한 횡스크롤 로그라이크 RPG로, 파티를 구성해 던전을 탐험하는 재미를 핵심으로 내세웠다. 특히 세이브와 로드 기능이 별도로 없고, 캐릭터가 죽으면 부활시킬 수 없는 하드...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