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신마법의대륙, 글로벌 OBT로 본격 항해 나선다

/ 1

리자드인터렉티브는 펭구리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MMORPG `신마법의대륙`의 글로벌 오픈베타 테스트를 자사의 글로벌 게임포털 `NEOFUN`을 통해 3월 12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리자드인터렉티브는 지난 2월 26일부터 1주일 간 `신마법의대륙`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실시한 바 있다. 당시 큰 문제 없이 테스트를 안정적으로 진행했으며,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들의 호응에 힘입어 추가 클로즈베타 테스트 없이 바로 오픈베타 테스트를 실시하게 됐다.

리자드인터렉티브 이상욱 대표는 "신마법의대륙은 리자드인터렉티브의 글로벌 첫 퍼블리싱 게임이기 때문에 이번 글로벌 오픈베타 테스트는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갖고 있다"며, "신마법의대륙이 글로벌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해 글로벌 게임포털 `NEOFUN`의 새로운 킬러 타이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펭구리엔터테인먼트 김태환 대표는 "신마법의대륙 글로벌 버전은 글로벌 시장에서 좋은 성과를 거둔 리자드인터렉티브와 수개월간 발을 맞춰 착실하게 준비를 해 온 만큼 좋은 성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신마법의대륙`은 1994년 출시 당시 많은 인기를 끌었던 머드게임 `마법의대륙`을 원작으로, 펭구리엔터테인먼트 김태환 대표가 홀로 개발 및 운영, 패치, 게시판 관리까지 도맡아 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펭구리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신 마법의 대륙'은 1994년 많은 인기를 끌었던 머드 게임 '마법의 대륙'을 기반으로 개발된 게임이다. 가상의 대륙 '마법의 대륙'에서 벌어지는 모험을 그린 판타지 MMORPG '신 마법의 대륙'은 빠른 레벨...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