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호러 어드벤처 ’요마와리’ 한국어 제목은? ‘떠도는 밤’

/ 1

▲ '요마와리' 한국어 타이틀 '떠도는 밤'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는 11일(금), 니폰이치 소프트웨어의 밤길 탐색 어드벤처게임 '요마와리(가제)' 한국어판 타이틀 공모전 선정작을 발표했다.

'요마와리'는 소중한 존재를 찾으러 밤거리로 나선 어린 소녀가 느낀 공포를 그리는 어드벤처게임으로, 인트라게임즈는 이 게임의 한국어판 발매 발표와 함께 '한국어 타이틀 공개모집' 공모전을 진행한 바 있다. 본 공모전에 당선되면 게임 스태프롤에 ‘Special Thanks’ 항목에 실명이 기재되고, 정식 발매 후 게임 패키지와 예약판매특전이 주어진다. 

인트라게임즈는 공모전에 1,100명 이상의 유저들이 참가했으며, 유저 투표를 통해 한국어 타이틀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당선작인 '떠도는 밤'이라는 타이틀은 소중한 존재를 찾아 헤매는 소녀의 여정을 표현함과 동시에 밤거리를 떠도는 우리가 몰랐던 공포스러운 존재들을 암시하려는 의도를 바탕에 깔고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http://www.intra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어드벤쳐
제작사
니폰이치소프트웨어
게임소개
‘요마와리: 떠도는 밤'은 니폰이치소프트웨어에서 개발한 호러 신작으로, 읽어버린 애완견과 행방불명된 언니를 찾아 오싹한 밤거리를 방황하는 소녀의 이야기를 그린다. 플레이어는 소녀가 되어, 손전등 하나에 의지한 채... 자세히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