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블소 토너먼트] 복수 성공 최성진! 한준호 꺾고 최종전 진출

/ 1

▲ 놀라운 집중력으로 승리를 거둔 최성진

11월 4일(수), 엔씨소프트가 주최한 '블소 토너먼트 2015 월드 챔피언십(이하 월드 챔피언십)'의 와일드카드 선발 4강전이 용산 e 스포츠 스타디움에서 펼쳐졌다.

'천적' 한준호를 만난 최성진이 복수에 성공했다. 최성진은 지난 블소 토너먼트 시즌1 8강 전에서 한준호에 패배하며 결선 진출에 좌절을 겪은 바 있다. 하지만 그는 이번 와일드카드 선발전에서 승리를 거두며 지난 패배를 설욕했다.

첫 번째 세트부터 최성진의 도끼가 불을 뿜었다. 그는 초반에 한준호의 탈출기를 손쉽게 빼내는 데 성공했다. 곧이어 장기인 '장작 패기를' 선보이며 28연타를 작렬, 28초 만에 승리를 가져갔다.

이어진 세트에서는 최성진의 집중력이 빛났다. 그는 생명력이 20%가량 남은 상황에서 공격 일변도의 자세로 상황을 타개하며 역전승을 거두었다.

마지막 세트에서는 팽팽한 경기가 전개되었다. 양 선수는 서로 기술을 주고받으며 난전을 펼쳤다. 최종 승자는 최성진이었다. 그는 한준호의 결정적인 실수를 잡아내고 지난 시즌의 복수와 함께 월드 챔피언십 진출에 희망을 이어나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블레이드앤소울'은 '아이온'에 이은 엔씨소프트의 신작 MMORPG로, 동양의 멋과 세계관을 녹여낸 무협 게임이다. 질주와 경공, 활강, 강화 등으로 극대화된 액션과 아트 디렉터 김형태가 창조한 매력적인 캐릭터를...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