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7,517개의 뉴스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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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에 출시되는 모든 게임은 심의를 받는다. 하지만 최근 청소년 이용가 게임에 한해 게임물관리위원회의 지정을 받으면 자체 심의를 거쳐 게임을 시장에 출시할 수 있는 자율심의가 확대되고 있다. 이처럼 게임에 대해서는 ‘사진심의’를 줄이는 가운데 게임 광고를 사전 심의해야 한다는 법안이 발의되어 업계에 긴장감이 흐르고 있다2018.07.02 12: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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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씨소프트는 2일, 영화 특수효과(VFX=Visual Effect) 전문기업 포스크리에이티브파티에 220억 원 규모의 전략적 투자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포스크리에이티브파티는 VFX 전문기업으로, 2009년 설립 이후 최근까지 '옥자', '아가씨', '설국열차', '괴물' 등 180여 편에 달하는 영화의 VFX 제작 파트너로 참여했다. 최근에는 애니메이션 기획 및 제작, 테마파크 특수영상, VR(Virtual Reality, 가상현실)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 제작 기술을 확보하고 있다2018.07.02 1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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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년 '커맨드 앤 컨커(이하 C&C)4 타이베리안 트와일라잇'을 마지막으로 명맥이 끊겼던 'C&C' 시리즈가 8년 만에 부활할 것인가? 오랜만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EA는 29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의문의 이미지를 게재했다. 해당 이미지는 빨간 바탕에 전갈 꼬리가 그려져 있는 마크로, 'C&C' 시리즈 진영인 Nod를 대표하는 로고이기도 하다2018.06.30 1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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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투스는 미래 세대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컴투스 글로벌 IT교실’ 조성을 위해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와 사업 진행을 협약하고 건립을 위한 기금 3,000만원을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컴투스 글로벌 IT교실’은 전세계 미래 세대가 풍부한 교육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컴투스가 전 지역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글로벌 IT 교육 환경 개선 사업이다2018.06.29 17: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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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워라밸’이라는 단어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일과 생활의 밸런스라는 말인데, 야근과 주말근무 등 과도한 업무를 줄이고 여가와 가정에 시간을 더 쏟는 것을 뜻합니다. 정부 역시 ‘워라밸’ 문화 정착을 위해 많은 노력을 쏟고 있는데, 그 대표적인 정책이 바로 주말을 포함해 1주 최대 52시간 이상 근무를 금지하는 ‘주 52시간 근무제’입니다2018.06.29 17: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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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템베이는 지난 23일, 서울시 양천구 목동에서 개최된 ‘아이템베이와 함께하는 제4회 나눔 걷기 대회’를 후원, 임직원들과 함께 행사에 참여했다. 이번 ‘나눔 걷기 대회’는 목동종합사회복지관이 주관하고 아이템베이가 후원했으며 건강한 지역 사회 형성과 나눔 문화의 확산과 위해 마련됐다2018.06.29 16: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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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률형 아이템' 자율규제가 강화된다. 아이템에 들어간 아이템 등장 확률을 각각 표시하는 '개별 확률'을 원칙으로 하며, 범위도 모든 게임으로 넓어졌다. 또한 강화 도중에 캐릭터, 아이템이 사라지거나 성능이 내려갈 확률이 있다면 게임사는 이 사실을 유저에게 알려야 한다. 단, 게임 내에서 무료로 얻을 수 있는 캐릭터와 아이템은 제외한다2018.06.29 16: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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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코리아는 29일, 국내 유명 콘텐츠 제작사인 지스톰과 유니티 엔진을 활용한 콘텐츠 제작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스톰은 몰입형 3D 및 VR/AR/MR 콘텐츠를 개발하는 기업으로 국내외에서 VR 및 3D 입체 컨버팅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최근 현대자동차 가상 정비 트레이닝 플랫폼과 가상 쇼룸 구축, 현대건설 가상 모델하우스, 대교 AR 교육 콘텐츠 제작을 맡는 등 업계 대표 기업들을 위한 VR/AR 콘텐츠 및 서비스 제작을 담당한 바 있다2018.06.29 16: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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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월에 열리는 아시안게임에 e스포츠는 시범 종목으로 채택됐다. 이번 성과에 따라 아시안게임 정식 종목은 물론 올림픽 e스포츠 입성도 기대해볼 수 있는 상황이다. e스포츠 정식체육화에 한걸음 더 다가선 것이다. 이러한 가운데 올림픽을 주최하는 국제올림픽위원회가 오는 7월 e스포츠의 올림픽 입성 가능성을 살펴보는 포럼을 개최해 눈길을 끌고 있다2018.06.28 11: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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흔히 주인공은 멋들어진 도검이나 총기만 다룬다는 인식이 있지만 진정한 고수는 도구를 가리지 않는 법. 필요하다면 주방에서 꺼내 온 머그잔으로도 마왕의 정수리를 가격할 수 있어야 참된 용사라 할 것이다. 옛말에도 펜이 칼보다 강하다고들 하지 않던가! 그런 의미에서 금주 순정남은 어쩌다 보니 ‘색다른 쓰임새’를 발견한 게임 속 일상용품에 대하여 살펴보고자 한다2018.06.28 1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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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N엔터테인먼트는 오는 7월부터, 일종의 선택적 근로시간제인 ‘뉴퍼플타임제’를 시행한다. NHN엔터는 지난 2017년 8월부터 출근시간을 8시 30분부터 10시 30분 내에서 선택할 수 있는 ‘퍼플타임제’를 운영, 직원들이 출근 전 혹은 퇴근 후 여유 시간을 육아와 자기계발에 활용하도록 했다2018.06.28 10: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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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젠은 오는 7월 1일,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기존 ‘포괄임금제’를 전면 폐지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7월 1일부터 직원들이 상황에 맞게 출근하는 ‘자율출근제’를 도입한다. 지금까지 야근 수당, 연장 근무 수당 등 각종 수당을 포함해 연봉을 협상했던 ‘포괄임금제’는 7월 1일 전면적으로 폐지된다. 임직원들의 기존 연봉은 변동 없이 모두 기본급으로 전환된다2018.06.27 15: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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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컴퓨터박물관은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박물관 야외 바람숲에서 '메이플스토리 아트벌룬 프로젝트@제주'를 진행한다. '메이플스토리' 서비스 15주년을 기념해 마련된 이번 전시회에는 '핑크빈', '주황버섯', '슬라임' 등 '메이플스토리' 대표 몬스터로 만들어진 대형 아트벌룬 4점이 박물관 곳곳에 설치된다2018.06.27 13: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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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의 2017년 회계연도 실적을 공개했다. SIEK 2017년 총 매출액은 1,925억 9,040만 원으로, 지난 회계연도보다 약 31.4% 가량 올랐다. 세부적으로 분석하면 상품 매출이 1,850억 3,139만 원으로 전체 매출의 96.07%를 차지하고 있으며, 서비스매출은 75억 5,906만 원으로 3.9% 수준으로 나타났다2018.06.27 1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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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스트소프트는 26일, 보안 자회사 이스트시큐리티가 NHN엔터테인먼트로부터 전략적 투자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이번 투자는 제3자배정 유상증자를 통해 NHN엔터테인먼트가 이스트소프트의 100% 자회사인 이스트시큐리티의 주식 19만 2000주를 취득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NHN엔터테인먼트 출자 규모는 30억 원이며, 이는 액면가 500원인 이스트시큐리티 주식을 31.25배수인 1만 5,625원에 배정받는 조건으로 유상증자에 참여한 것이다2018.06.26 16: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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