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7,517개의 뉴스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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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와 자회사 전기아이피는 지난 24일 중국 현지에서 개최된 ‘IPCI 플랫폼 출범식’에 공식 참가했다. ‘IPCI 플랫폼’은 중국 문화부 산하 중국문화전매그룹에서 저작권 보호 및 관리, 감독을 보다 효율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새롭게 구축한 IP 등록 시스템이다2018.07.25 1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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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마블문화재단은 국립특수교육원, 한국콘텐츠진흥원과 함께 주최하고 교육부,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2018 전국 장애학생 e페스티벌’의 지역 예선대회를 종료했다. 지난 5월 8일부터 7월 20일까지 총 17개 시도에서 펼쳐진 지역 예선은 장애학생 개인전, 장애학생과 비장애학생 통합, 부모동반, 사제동반 등으로 진행됐다2018.07.25 10: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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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과 넥슨재단은 25일 전국 60여 개 지역아동센터에 '브릭 놀이 세트'를 기부한다고 밝혔다. 브릭 기부는 넥슨 컴퍼니가 작년부터 국내외 어린이들에게 창의적인 놀이문화를 전파하고자 진행해온 사회공헌사업으로, 이번에는 전국 60여 개 넥슨 작은책방 및 지역아동센터에 총 60만 개 브릭을 기부할 계획이다2018.07.25 10: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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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GN은 24일, 개국 18주년을 맞아 새로운 채널 로고와 슬로건을 공개했다. OGN은 게임 전문 채널로 2000년 '가지고 노는 TV'라는 슬로건과 함께 개국했다. 2013년부터는 'e-Sports to e-Culture'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e스포츠' 콘텐츠 개척에 노력했다. 18주년을 맞이해 OGN은 'Game Changer'라는 새 슬로건을 마련했다2018.07.24 18: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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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년에 여러 암초에 걸리며 침체에 빠졌던 국내 e스포츠는 올해 급물살을 맞았다. 한국에서 큰 이슈가 있다기보다 밖에서 밀려온 파도에 잘 올라탄 모양새다. 오는 8월 열리는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 e스포츠가 시범종목으로 채택되며 국제 스포츠 무대에서 저력을 보여줄 절호의 기회를 잡은 것이다2018.07.24 17: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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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오는 8월 1일부터 내년 1월까지 올바른 게임 이용과 지도를 돕는 '2018 게임리터러시 교육'을 진행한다. '리터러시'란 매체 및 대상에서 정보를 획득하고, 이해할 수 있는 능력이다. 게임 리터러시 교육은 게임을 둘러싼 환경과 문화 맥락을 이해하고, 게임을 올바르게 이용하도록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말한다2018.07.24 14: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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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마블문화재단은 지난 19일, 넷마블 사옥에서 넷마블게임소통교육 2018 부모공감클래스 '오키토키' 3회를 진행했다. 부모공감클래스 '오키토키'는 넷마블이 지난 2016년부터 초등학생 자녀와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해온 가족 소통 프로그램 '게임소통교육' 일환이다2018.07.23 19: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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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과 역사는 친하다. 글로벌은 물론 한국에서도 ‘문명하시겠습니까’라는 유행어를 낳은 ‘시드 마이어의 문명’ 시리즈는 27년 동안 명맥을 이어오고 있으며, 유비소프트 대표작 ‘어쌔신 크리드’도 10년 동안 글로벌 시장에서 롱런 중이다. 밀리터리 FPS 양대산맥으로 손꼽히는 ‘콜 오브 듀티’나 ‘배틀필드’에서도 2차 세계 대전은 ‘마르지 않는 샘’처럼 사용되었다2018.07.23 18: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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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자사의 PC방 사업 브랜드를 ‘스마일게이트 PC방’으로 교체하고 점주와 유저 혜택을 강화한다고 23일(월) 밝혔다. 회사 측은 브랜드 개편을 통해 서비스 주체를 확실히 알리고, 자사 IP를 활용해 보다 적극적으로 PC방 공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2018.07.23 17: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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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블록체인 기술과 게임의 융합 사례가 속속 등장하고 있다. 이 같은 기술 상황과 향후 발전 가능성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컨퍼런스가 오는 8월 중국에서 열린다. 차이나조이를 주최하는 하웰 인터내셔널은 오는 8월 2일부터 3일까지 중국 상하이 신국제엑스포센터 옆 케리 호텔 푸동에서 개최되는 '중국 게임 개발자 컨퍼런스(CGDC)'를 통해 이 같은 방안을 토의한다고 밝혔다2018.07.23 13: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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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지난 11일 선보인 버츄얼 유튜버 '세아'가 버츄얼 유튜버 순위 사이트인 'Local User’에서 실시간 인기순위 2위에 오르는 등 인기몰이 중이다. 세아는 ‘셀럽이 되고싶은 인공지능’으로 19세 소녀의 모습을 가진 버츄얼 유튜버로, 지난 11일부터 유투브의 방송채널 ‘세아스토리’를 통해 활동을 시작했다2018.07.19 18: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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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픽게임즈 코리아는 19일, 언리얼 엔진 4에 그래픽과 개발 편의성 향상을 위한 최신 기능들이 적용된 4.20 버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시그라프 2017에서 공개된 디지털 휴먼 프로젝트 ‘미트 마이크’, GDC 2018에서 불쾌한 골짜기도 넘어선 ‘사이렌’에 사용된 기술이 이번 4.20 업데이트에 포함됐다. 이를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보다 현실감 넘치는 캐릭터를 만들 수 있다. 또한, 실시간 환경에서도 영화급 카메라 이펙트를 제작할 수 있는 ‘시네마틱 뎁스 오브 필드’ 기능도 새롭게 추가됐다2018.07.19 16: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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며칠 전, 북미 스포츠 단체 월드레슬링엔터테인먼트(WWE)가 헐크 호건의 자격 및 기록을 복권했다. 링 위를 장악하고 현란한 기술을 펼치는 그 순간 프로레슬러는 모든 관중의 영웅이 된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뜨겁고 강렬한 ‘게임 속 프로레슬러’를 얘기하고자 한다2018.07.19 15: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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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마블문화재단은 18일 경기도 고양시 한국경진학교에서 32번째 '게임문화체험관'을 열었다. 개관식에는 넷마블 서장원 부사장을 비롯한 넷마블문화재단 관계자와 한국경진학교 정동일 교장 외 학생 및 학부모 50여명이 참석했다. '게임문화체험관'은 2008년부터 국립특수교육원과 함께 진행하는 민관 협력사업이다2018.07.19 11: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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넵튠과 두나무앤파트너스는 블록체인 게임을 개발하는 메모리에 각각 5억 원씩 총 10억 원을 투자하기로 결정했다. 투자는 전환우선주 인수 방식으로 진행된다. 메모리는 2015년 6월에 설립됐으며, 대표작은 모바일게임 'LINE 대부호'와 '냥코레인저스'다. 또한, 올해 초부터 HTML5로 개발한 페이스북 인스턴트 게임 '헬로키티 디스코팝' 등을 서비스 중이다2018.07.19 1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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