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7,517개의 뉴스가 있습니다.
-
NHN엔터테인먼트는 11일, 모바일게임 ‘뉴본’ 개발사 솔트랩을 자사의 통합 클라우드 솔루션 ‘토스트’ 고객사로 영입했다고 밝혔다. 솔트랩은 온라인 FPS ‘아바’ 핵심 제작진이 만든 게임 개발사로, 지난 3일 슈팅 게임 노하우를 담아낸 모바일 슈팅 RPG ‘뉴본’을 출시해 서비스하고 있다. ‘뉴본’은 대규모 재앙으로 인해 인류 문명이 붕괴한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게임으로, 언리얼 엔진4를 활용해 뛰어난 그래픽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2018.07.11 10:57
-
지난 6월 28일에 업계를 긴장하게 할 게임법 개정안이 발의됐다. 모든 게임 광고를 공개하기 전에 게임물관리위원회에 먼저 심의를 받으라는 것이다. 게임을 포함해 어떠한 업종도 공공기관이 광고를 사전 심의하는 경우는 없다. 2008년에 헌법재판소가 ‘방송광고 사전심의는 위헌이다’라는 판결이 나며 자율심의하는 방향으로 정책 자체가 크게 바뀌었다2018.07.10 18:02
-
콩두컴퍼니와 서강대학교 게임&평생교육원은 오는 23일부터 8월 10일까지 e스포츠 교육 프로그램 '더 리얼 e스포츠 스쿨'을 진행한다. 이번 교육은 공통과정, 방송인, 구단 운영, 프로게이머 4개 분야로 구성되어 있다. 강의는 총 45시간으로 공통과정 9시간, 방송인 12시간, 구단 운영 9시간, 프로게이머 12시간, 프로게이머 자질 테스트 및 특별강의 3시간이다2018.07.10 14:26
-
음악 및 버라이어티 전문 채널 엠넷에서 게임을 포맷으로 한 새로운 예능을 선보인다. 오는 8월 2일 첫 방송되는 'GOT YA! 공원소녀'가 그 주인공이다. 데뷔 관찰 게임이라는 포맷을 차용한 'GOT YA! 공원소녀'는 신인 걸그룹 공원소녀가 게임 속 주인공이 된다는 콘셉트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게임은 4명의 MC가 멤버들의 일상생활을 담은 주인공의 행동을 예측하고 맞추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예측에 성공할 경우 MC는 자신의 구역을 넓히고 공원을 꾸밀 수 있게 된다2018.07.10 11:41
-
주연테크는 10일, 30주년을 맞이해 공식 쇼핑몰 ‘주연샵’을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주연샵’은 직관적인 메뉴 구성 및 추천 상품, 제품 리뷰, 영상 등을 메인에 배치해 이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더 쉽게 찾을 수 있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2018.07.10 11:07
-
부산 도시철도 2호선 센텀시티역이 매월 부산 지역 게임콘텐츠로 채워진다. 부산광역시와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은 지난해 11월 센텀시티역 내에 구축한 지스타 게임체험홍보관 '지스테이션(G-Station)'에서 지역 게임콘텐츠 홍보활동을 연중 전개한다고 밝혔다2018.07.09 13:53
-
한빛소프트는 9일, 가상현실 테마파크 전문 기업 유조이월드와 38억 원 규모 게임 IP 사용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한빛소프트는 이번 계약을 통해 유조이월드에 ‘오디션’과 ‘헬게이트’ IP 사용권을 제공한다. 계약 기간은 테마파크 준공 이후 1년씩, 최장 15년간 자동 연장된다2018.07.09 10:35
-
횡스크롤 액션게임 ‘악마성 드라큘라’를 애니메이션으로 옮긴 넷플릭스 ‘캐슬바니아’ 시즌 2 방영일이 공개됐다. 시즌 1이 준수한 완성도에도 불구하고 짧은 분량이 단점으로 꼽힌 만큼,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줄 것으로 보인다. 넷플릭스는 6일,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진행된 애니메 엑스포 2018에서 ‘캐슬바니아’ 시즌 2 방영일을 공개했다2018.07.07 11:28
-
게임에 대한 인식 악화로 잠시 식어있던 교육과 게임의 융합이 다시 한번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시대가 흐르면서 아이들이 전보다 쉽게 게임을 접할 수 있게 됐고 부모세대 또한 게임을 충분히 경험해보고 긍정적으로 인식하는 세대로 교체됐기 때문이다. 이런 상황에 발맞추어 게임 기반 교육(Game based Learning) 'G러닝'이 여느 때보다도 활발히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이번 기사에선 최근 교육현장에서 활약하고 있는 'G러닝'의 사례를 알아보자2018.07.06 19:11
-
한국닌텐도가 자사의 2017년 연간 실적을 공개했다. 신형 게임기 ‘닌텐도 스위치’ 국내 출시에 힘입어 매출이 218% 가량 오르며 괄목할 만한 성장을 거뒀다. 한국닌텐도 2017년 연간 매출은 1,250억 7,761만 원으로 나타났다. 이는 2016년도 매출인 392억 2,539만 원에서 약 218% 상승한 수치다. 또한, 영업이익은 91억 2,499만 원으로 전기 대비 60%, 당기순이익은 97억 5,596만 원으로 67% 올랐다2018.07.06 15:24
-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은 2018년 2차 '이달의 우수게임' 수상작을 발표했다. 선정된 게임은 ▲일반게임 부문 포플랫 '아이언쓰론' ▲인디게임 부문 블루스카이게임즈 '루티에 미니게임 월드' ▲착한게임 부문 와이즈캣 '에브리데이 골프VR', 파더메이드 '동물의 정원'까지 총 3개 부문 4개 작품이다2018.07.06 11:38
-
라인게임즈와 넥스트플로어가 합병을 결정했다. 이번 합병은 넥스트플로어가 라인게임즈 및 넥스트플로어 지하연구소를 흡수 합병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합병 후 존속 법인인 넥스트플로어의 사명은 '라인게임즈 주식회사'로 변경될 예정이다. 합병 기일 예정일은 오는 8월 17일이다2018.07.06 10:41
-
근 몇 년간 공중파에서 게임 광고를 접하는 사례가 눈에 띄게 늘었다. 그것도 초특급 스타를 모델로 내세운 호화로운 구성이다. 그런데 한편에서는 몸값 비싼 연예인을 쓰느니 내가 직접 뛰겠다며 카메라 앞에 선 이들이 있다. 전문 모델보다 연기력이 더 출중해 보이는 씬스틸러 게임인들의 모습을 만나보자2018.07.05 11:44
-
WHO가 게임 장애를 공식 정신 질환으로 포함한 가운데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정신의학과 전문가와 함께 '게임이 뇌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가'를 과학적으로 분석하는 공동연구를 추진한다. 한국콘텐츠진흥원과 게임문화재단은 4일 미국 유타대학교 정신의학과 페리 렌쇼 교수와 '게임의 뇌 과학적 접근과 분석을 위한 국제공동연구'를 추진하기로 합의했다2018.07.05 10:24
-
넥슨은 7월 24일까지 '제 3회 넥슨 청소년 프로그래밍 챌린지 2018(이하 NYPC)' 멘토링 프로그램 'NYPC 토크콘서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세상을 바꾸는 프로그래밍 이야기'를 주제로 열리는 'NYPC 토크콘서트'는 코딩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전문가들이 청소년들에게 코딩 학습 동기를 부여하고 진로에 대한 조언을 제공하는 멘토링 프로그램이다2018.07.04 17:26
게임일정
2025년
01월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인기게임순위
- 1 리그 오브 레전드
- 2 발로란트
- 32 FC 온라인
- 41 메이플스토리
- 51 로스트아크
- 6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 7 서든어택
- 8 던전앤파이터
- 91 메이플스토리 월드
- 101 패스 오브 엑자일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