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25개의 뉴스가 있습니다.
  • 마이클 캡스 대표는 서울 소공동 조선호텔에서 열린 기자 간담회에서 직접 ‘기어즈오브워2’를 시연하는 등 적극적으로 게임 알리기에 나섰다. 마이클 캡스 대표는 ‘기어즈오브워2’의 싱글 버전과 멀티 플레이를 각각 15분 가량에 걸쳐 시연을 통해 소개했으며 이후 이어진 Q&A 시간을 통해 게임에 대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2008.10.27 18:23
  • 대규모 인력과 자본이 필요한 MMORPG는 외면 당하고 손쉽게 출시할 수 있는 캐주얼 게임 쪽에만 집중이 되는데 이것은 장기적으로 봤을 때 좋은 흐름이 아니다. MMORPG가 좋고 캐주얼이 나쁘다라는 이야기를 하려는 것이 아니다
    2008.09.03 11:37
  • 엔씨소프트는 31일 미디어데이를 통해 독특한 오리엔탈 판타지 블레이드앤소울(프로젝트M)을 최초 공개했다. 게임메카는 31일 미디어데이 공식 행사가 모두 끝난 뒤 ‘블레이드앤소울’배재현 프로듀서와 김형태 아트디렉터의 인터뷰를 진행했다
    2008.07.31 19:18
  • ‘크로노스’는 백전노장 온라인 게임이다. ‘크로노스’가 첫 선을 보인 것은 2002년, 한국 온라인 게임의 태동기부터 본격적인 산업화가 이루어진 지금까지도 자리를 꿋꿋하게 지키고 있다
    2008.07.16 16:41
  • 게임메카는 한창 ‘몬헌 온라인’의 클로즈베타테스트 준비가 한창인 6월 셋째 주 NHN을 찾았다. 위에 언급된 물음을 ‘몬헌 온라인’의 고윤호PM에게 던져 보았다. 고윤호PM은 ‘우려되는 부분이 있긴 하지만, 생각보다 심각하지 않고 충분히 극복할 수 있다’고 답을 해주었다
    2008.06.26 18:14
  • 온라인 댄스게임 ‘러브비트’를 만든 개발사인 크레이지다이아몬드의 이름은 ‘가장 빛나는 다이아몬드, 혹은 가장 값비싼 다이아몬드’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지난주, ‘러브비트’는 실질적인 데뷔 무대도 치르기 전에 ‘도용’ 논란에 휘말리면서 가장 빛나는, 에 앞서 가장 시끄러운 신인이 되어버렸다
    2008.06.17 17:04
  • 2008년 게임업계 상반기는 어느 때보다 뜨거웠다. 연초부터 ‘헬게이트: 런던’을 시작으로, ‘아틀란티카’, ‘프리스톤 테일2’, ‘SP1’, ‘십이지천2’가 차례로 쏟아지면서 침체되었던 게임시장은 오랜만에 활기를 띄었다. 상용화 100일을 맞이한 엔도어즈를 찾아가 지난 백일 동안의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2008.05.11 09:00
  • 게임메카는 1일 발표된 ‘몬스터 헌터 프론티어 온라인’의 발표회장에서 NHN과 개발사 캡콤의 관계자들과 인터뷰를 진행했다. 양 측의 관계자들은 하나같이 ‘몬스터 헌터 온라인’의 한국 성공을 자신했다
    2008.04.01 16:06
  • ‘아틀란티카’ 오픈베타테스트 첫날. 긴 개발기간 중 가장 고단한 기간이다. 이맘때쯤 개발자들은 피곤과 스트레스에 절어 말도 하기 힘들법하다. 물론 이런 분위기에서 인터뷰를 진행한다는 것 자체가 개발자들에겐 거의 민폐에 가깝다. 그런데 의외였다. 그는 단정한 정장에 밝은 미소로 기자를 맞았다
    2008.01.09 12:01
  • “우리는 디아블로3를 기다릴 수 없어 미소스를 개발했다.”`헬게이트: 런던’을 개발한 플래그십 스튜디오 미술감독 필 쉥크의 말이다. 지난 5일 서울에서 개최된 ‘게임 슈퍼 유저 세미나’에서 필 쉥크를 만나볼 수 있었다
    2007.11.06 15:50
  • 게임 퍼블리셔로 승승장구하고 있는 CJ인터넷이 자체 개발 MMORPG 프리우스 온라인을 발표했다. 2005년 초 개발에 착수해 2년 6개월간 야심차게 개발해온 프리우스 온라인은 `감성` MMORPG라는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고 있다
    2007.09.27 14:30
  • ‘스페셜포스’의 재계약이 성사된 다음 날인 5월 18일. 네오위즈게임즈의 최관호 대표는 게임메카와의 인터뷰에서 그동안 난무했던 각종 루머와 추측에 대해 처음으로 입을 열었다
    2007.05.22 19:25
  • `크로노스`가 6일 `마스터 시스템`으로 대변신을 시작한다. 크로노스의 마스터 시스템은 115레벨의 캐릭터를 소지한 유저가 크로노스 성에 새로 만들어진 마스터 NPC ‘이노’를 찾아가 전직을 하면, 기존에 있던 115레벨의 캐릭터는 삭제되고 레벨 1의 마스터 캐릭터로 재 탄생하게 되는 시스템이다
    2006.12.06 10:29
  • 기가스소프트는 ‘십이지천’의 확장팩 ‘피의서약’을 내년 상반기에 업데이트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올 1월 차세대 GXD 엔진을 자체 개발해 엔진 교체 작업을 실시한 십이지천은 이번 확장팩 ‘피의서약’을 통해 과감하게 게임을 업그레이드한다
    2006.11.28 13:47
  • 지난 19일 오전 10시 마포 홀리데이인서울 호텔에서 `제 2회 십이지천 세력장 간담회`가 열렸다. 무협 게임 십이지천의 유저 간담회가 유독 눈길을 끄는 이유!그것은 그저 형식적으로 열리는 간담회가 아니라 마치 국회의원들이 국회에서 안건을 제기하는 것처럼 간담회를 통해 나온 의견이 그대로 게임에 적용되어 간담회 자체가 이른바 `의사결정기구`의 역할을 하고 있기 때문이다
    2006.05.21 20: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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