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4,514개의 뉴스가 있습니다.
-
아기자기한 삼국지 온라인?(무용전 2)
지금 소개할 무용전 2는 캐주얼 보드게임, MMORPG의 장르에서 벗어나 국내에서도 다양한 시도를 통해 선보이는 온라인 RTS라는 장르를 가지고 있다. 특히 국내에서도 잘 알려진 삼국지를 재해석한 작품으로 많은 일본 게이머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2005.02.21 10:00
-
끊어지지 않은 악몽의 고리(더 서퍼링 2: 매듭)
어째서 초자연적인 현상들이 토크의 뒤를 쫓는가? 어째서 토크는 악마와 같은 형상으로 변할 수 있는 것인가? 전작을 즐긴 게이머들의 질문에 대한 해답을 찾아가는 것이 서퍼링 2의 스토리 흐름이다.
2005.02.18 15:04
-
WOW 올초에 구현될 새로운 모험들!(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한글판))(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한글판))
향후 추가될 내용 중 가장 중요한 사항은 공격대 인스턴스를 위시한 인스턴스 던전의 추가다.
2005.02.18 09:41
-
작가주의 정신이 살아있는 게임(그녀의 기사단: Gloria in exel sis deo)
방대하고 심오한 세계관의 높은 자유도, 철학적인 주제를 담고 있던 PC용 RPG게임 그녀의 기사단은, 제작자인 별바람씨가 혼자서 기획, 프로그래밍, 그래픽, 음악(심지어 보컬까지!)등 거의 모든 파트를 전부 담당하여 만든, `작가주의 정신‘이 살아있는 게임이다.
2005.02.17 14:00
-
코믹시뮬레이션RPG의 결정판! 집대성이라 해도 모자르다(팬텀 킹덤)
팬텀 킹덤은 마왕 제타가 새로운 마계를 손에 넣기 위해 마왕이 만들어 낸 마계와 전투를 벌여나가는 내용을 기본으로 하고 있다. 시뮬레이션RPG인 만큼 시스템은 전작들과 마찬가지로 팬텀 킹덤도 미션클리어 방식을 채용하고 있다.
2005.02.17 13:23
-
이 정도면 첫인상은 합격이다!!(썬 온라인)
지난 15일, 웹젠은 그동안 꼭꼭 숨겨놓고 진행했던 2005년 최대 프로젝트 ‘썬 온라인’을 공개했다. 많은 유저들의 기대 속에 드디어 일반에 공개된 썬 온라인의 첫 인상은 일단 합격점을 줄만하다.
2005.02.16 17:48
-
대적할 자 없는 최강 액션, 진 삼국무쌍이 돌아왔다!(진 삼국무쌍 4)
국내 비디오게이머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타이틀 중 하나인 진 삼국무쌍 4가 일본 발매를 앞두고 있다. 물론 우리나라에서도 한글화를 통해 발매될 예정. 현재 성우들의 녹음작업이 끝나는 등 한글화 작업은 순조롭게 진행 중이다.
2005.02.15 13:40
-
용병은 버려라 이제부터 홀론이다(이뎀의 유산)
이뎀의 유산에는 독특한 시스템이 있다. 바로 ‘홀론 시스템’으로 이는 단기간동안 일정시간을 서포트 받을 수 있는 용병의 개념과 달리 ‘홀론’이라고 불리는 서브캐릭터와 함께 다니며 직접 ‘홀론’을 육성하고 소유할 수 있는 새로운 시스템이다.
2005.02.14 17:42
-
이번 여름 피서는 롤코의 세계로!(롤러코스터 타이쿤 3: 소트!)
한동안 ‘케이프 타이푼’이라는 이름으로 알려진 롤코 3의 확장팩은 소트(Soaked: 흠뻑 젖은)라는 직설적인 부제로 변경하고 우리들 앞에 그 모습을 드러낼 준비를 하고 있다.
2005.02.12 11:07
-
MMORPG도 전략으로 승부한다!!(오더 온라인)
이 게임은 솔로잉 하기에는 버겁고, 파티플레이 하기에는 너무 번거로워하는 유저들을 위해 NPC들을 고용해 함께 전투를 펼칠 수 있도록 구성된 그룹형 전략 MMORPG다.
2005.02.11 15:56
-
돌아온 영웅(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5)
M&M의 판권을 확보한 Ubi는 NWC의 개발자들을 차례대로 영입하며 M&M 프랜차이즈를 세계화시키기 위한 준비를 시작했고 그 신호탄을 쏘아올릴 작품이 바로 HOMM V다.
2005.02.09 16:40
-
개떼전술 액션의 생명은 이제 끝났다(배틀필드 2)
경쟁구도의 정점에서 대규모 멀티플레이의 개념을 재정립하기 위해 분투 중인 ‘배틀필드 2’. 두 배 이상 업그레이드된 화력으로 FPS 전장의 포화 속에 뛰어드려는 이 작품을 새롭게 살펴보도록 하자.
2005.02.07 12:53
-
신감각 온라인게임을 찾아서(라이엇 건너즈)
미소녀와 메카닉이 만나면 어떤 느낌의 게임이 될까? 설마 사쿠라대전과 같은 게임이 온라인게임으로 등장한다면 어떤 느낌일지 궁금해 하거나 상상해본 적이 있는 게이머라면 그 대안이 바로 여기 있다.
2005.02.04 16:45
-
너, 데빌이냐? 나 천성이야. 한 판 붙을까?(천성 소드 오브 데스티니)
고대 중국을 모티브로 한 판타지 세계를 무대로 본격 판타지 무협 액션을 지향하는 천성. 소드 타임과 공중연격으로 대표되는 현란하고 아찔한 공중전을 맛볼 수 있다.
2005.02.04 13:56
-
정교한 전략이 살아있는 RTS 게임(엠파이어 어스 2)
2001년 출시이후 4년만인 2005년 4월 26일 그 모습을 드러낼 예정인 엠파이어 어스 2는 좀 더 방대하고 세세한 설정을 갖은 작품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2005.02.04 13:30
-
총성 속에 피어나는 복수의 향연(츠키요니사라바)
환상수호전 4 발매이후 이렇다 할 게임개발에 참여하지 않았던 무라야마 요시타카는 최근 블루문 스튜디오란 개발사를 설립하고 츠키요니사라바를 통해 정말 제대로된 무라야마 요시타카 표 비디오게임을 시장에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2005.02.04 09:59
-
짜릿한 개싸움의 묘미(파이터 에이스)
비행시뮬레이션은 팰콘 4.0, F15 스트라이크 이글 등 수많은 명작이 패키지로 등장했지만 대부분 적의 인공지능에 대항해서 전투를 벌이는 말 그대로 혼자놀기의 진수를 보여줄 뿐이었다.
2005.02.03 14:05
-
명작 이상의 명작(블랙 앤 화이트 2)
게이머의 성향에 따라 시시각각 바뀌는 자연환경, 5개의 문명에 각각 악, 중립악, 중립, 중립선, 선으로 나뉘어 준비된 BGM은 시각과 청각적인 요소만 보더라도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했던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갖게 하기에 충분하다
2005.02.02 18:11
-
남코와 캡콤의 수퍼로봇대전식 시뮬레이션RPG(남코 크로스 캡콤)
지난 28일 남코의 긴급발표로 처음 모습을 드러낸 NAMCO×CAPCOM은 남코와 캡콤이 개발한 타이틀에 등장하는 인기캐릭터를 바탕으로 개발되고 있는 시뮬레이션RPG로 오는 5월 발매될 예정이다.
2005.02.01 14:09
-
정식서비스 때는 무엇이 바뀌는가?(대항해시대 온라인)
영국, 포르투갈, 에스파니아 3개의 국가로 초기 서비스를 계획했던 대항해시대 온라인은 클로즈베타테스트를 통해 다양한 밸런스를 분석한 결과 몇 개의 국가를 추가해 서비스 하기로 결론을 내렸다.
2005.02.01 1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