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11월 출시 앞둔 '슈퍼 판타지 워', 유저와 첫 만남 가지다

/ 4

▲ 참가자에게 '슈퍼 판타지 워'를 소개 중인 이정근 디렉터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지난 14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서 넥슨지티가 개발한 모바일 SRPG 신작 ‘슈퍼 판타지 워’ 출시 기념 블로거 초청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사전 선정된 블로거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아나운서 권이슬의 사회로 게임 소개 및 시연, 이벤트 등이 진행됐다. 

현장에는 ‘슈퍼 판타지 워’ 개발 총괄 이정근 디렉터가 참석해 스토리 던전 ‘세계정복’, PvP 모드 ‘명예대결’ 등 주요 콘텐츠와 협동, 방향, 지형 등 게임에 적용된 다양한 전략 요소를 소개하고, 유저들과 의견을 교환하는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이 날 참석한 블로거들은 SRPG를 모바일로 최적화시킨 조작감을 비롯해 몰입감 높은 시나리오와 연출, 개성 넘치는 캐릭터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넥슨지티 이정근 디렉터는 “슈퍼 판타지 워는 유저들에게 ‘결과 보다 과정의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많은 공을 들였다”며 “SRPG 특유의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콘텐츠를 준비했으니 곧 출시될 ‘슈퍼 판타지 워’에 많은 기대바란다”고 말했다. 

‘슈퍼 판타지 워’는 11월 5일 안드로이드 OS와 iOS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으로,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