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익숙한 턴제에 꾸미는 맛을 더했다. 칠전팔기 18일 구글 출시

/ 4

▲ '칠전팔기 영웅스토리'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에이투엑스게임즈)

에이투엑스게임즈는 오는 18일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칠전팔기 영웅스토리(이하 칠전팔기)'를 구글 플레이에 출시한다.

'칠전팔기'는 '마왕'을 물리치는 주인공의 여정을 다루며, 장비 강화를 바탕으로 강력해지는 캐릭터와 다양한 코스튬, 커스터마이징을 바탕으로 나만의 영웅을 꾸미는 재미를 제공한다. 


▲ 캐릭터 생성 시 커스터마이징 기능이 지원된다 (사진제공: 에이투엑스게임즈)

전투는 턴제를 기반으로 하며, 던전을 공략하는 것이 목표다. 진행 속도를 끌어올리기 위해 여러 캐릭터가 동시에 공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여기에 다양한 조건에 각기 다른 스킬이 발동되기에 파티 구성 및 조합을 고민해야 한다. 여기에 다른 플레이어와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마을' 시스템과 채팅하는 재미를 높여주는 이모션 채팅이 지원된다. 

또한, RPG에 익숙하지 않은 플레이어를 위한 가이드 NPC '모네'가 등장하며, 붉은 점으로 사용해야할 버튼을 알려주거나, 마을에 서 있는 NPC들이 팁을 주는 등 플레이를 돕는 요소가 적용되어 있다.


▲ 진행을 돕는 가이드 NPC '모네' (사진제공: 에이투엑스게임즈)

이 외에도 전반적인 게임 시스템을 이해시켜주는 일일 임무, 요일마다 열리는 요일던전, 이야기가 진행되는 일반 던전이 있다. 여기에 다른 플레이어와 실력을 겨뤄볼 수 있는 투기장과 크루세이더, 커뮤니티 요소 길드 시스템과 길드 전용 레이드도 갖췄다. 게임 속에서 농작물을 키울 수 있는 농장은 친구들을 돕거나 약탈하는 소셜 요소가 반영됐다.

보상 체계도 다양하다. 레벨업 및 던전 클리어 보상 외에도 매달 바뀌는 월간 출석 보상과 1시간마다 제공되는 룰렛보상 외에도 접속 후 일정 시간이 지나거나 특정 시간대에 따라 주어지는 리워드가 별도로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바로가기)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