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25개의 뉴스가 있습니다.
  • `리프트`는 작년 3월 북미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MMORPG로, 초기 서버 수가 북미와 유럽을 합쳐 100여 개에 달할 정도로 인기가 많았다. 국내에서도 업계와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이 있었고 일부는 해외 서버에 직접 접속해서 플레이하기도 했다. 국내 서비스 계약을 한 넷마블의
    2012.02.16 13:39
  • ‘작은 고추가 맵다’라는 속담이 있다. 3년 전 사무실 한 칸에서 10명의 인원으로 개발을 시작해 현재 총 37명으로 늘었지만 여전히 타 개발사에 비하면 미미한 수준의 중소 개발사 노리아에 어울리는 말이다. 지난해 8월과 11월 1, 2차 비공개 테스트 당시 마운트(탑승) 시스템을 특징으로 내세워 이목을 끈...
    2012.02.10 19:53
  • 소프트맥스가 지난 12월 출시한 `아이엔젤` 은 은 유저의 현재 위치를 기반으로 한 신개념 커뮤니케이션 게임으로, 귀여운 십이지 천사들을 통한 꾸미기 요소 등이 인상적이다. ‘아이엔젤’ 의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이주환 부장, 그래픽 디자인을 맡고 있는 이혜령 대리와 만나 `아이엔젤’ 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보았다
    2012.02.09 20:41
  • 엔씨소프트는 오늘(8일) 자사의 R&D 센터에서 이왕수 캐릭터 원화팀장을 대상으로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이왕수 캐릭터 원화 팀장은 블레이드앤소울은 물론, 원화 업계에 대한 이야기까지 다양한 주제의 질문에 대해 답변을 했다.
    2012.02.08 18:49
  • 2007년 쓰디쓴 고배를 마신 ‘라그나로크2’가 과거의 영광을 찾기 위해 사실상 두 번째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있다. 그런데 그 시작 날짜가 묘하다. 일부러 맞춘 듯 2월 22일 OBT를 시작하는 것이다. 2012년 2월 22일은 게이머들에게 또 다른 의미의 날로 다가온다. 현역 시절 숫자 `2`와의
    2012.01.31 15:52
  • 지난 주 소프트맥스는 ‘창세기전4’ 개발 현황과 함께 매체를 대상으로 개발 중인 내용 소개와 영상을 공개했다. 이에 앞서 지난 2010년 4월 ‘창세기전4’ 티저 사이트가 공개 되면서 많은 유저들의 궁금증과 기대를 받아 왔다. 2년 후인 지금 테스트 단계에 이르러 본격적으로 모습을 드러낸 것이다...
    2012.01.18 11:38
  • 그 동안 몇 번의 외도와 함께 다양한 시도를 해왔던 아바가 올 해를 기점으로 이미지 쇄신을 준비하고 있다고 한다. 2007년 정식 서비스를 시작으로 4년 넘게 서비스를 해오고 있는 아바가 자기 반성의 시간을 갖고 초심으로 돌아간다고 하기에 어떤 내용인지 궁금하여 개발사 레드덕을 방문해 아바 개발을...
    2012.01.13 21:26
  • 올해로 7년차를 맞는 FPS게임 ‘워록’ 이 겨울방학을 맞아 탤런트 정준하를 모델로 한 캐릭터가 등장하는 ‘신대두 모드’ 등 4가지 신규 모드로 이루어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 중이다. ‘워록’ 개발사인 드림익스큐션의 김수홍 아트팀장과 김영광 QA팀장을 만나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와 게임의 향후 전망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보았다
    2012.01.10 19:57
  • ‘포스트 라그나로크’라는 강렬한 슬로건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파인딩 네버랜드 온라인’이 1월 5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하며 2012년 가장 처음으로 OBT를 실시한 온라인게임으로 기록되었다. 공개서비스에 맞춰 그라비티는 게임 서비스에 만족한다는 표를 던진 유저의 수가...
    2012.01.05 16:01
  • “게임을 만들고 싶다” 신생 업체 EPP소프트는 게임제작을 꿈꿔왔던 최재영 대표와 배문수 부사장을 비롯한 핵심 멤버 몇 명이 설립한 회사다. 처녀작을 위해 그 밑거름이 되는 엔진부터 제작하게 됐는데, 의외로 성과가 좋아 엔진 개발사로 먼저 이름을 알리게 됐다. 상용엔진...
    2012.01.04 14:00
  • ‘킹덤언더파이어2’의 첫 비공개 테스트가 지난 7일 종료됐다. 게임 콘텐츠를 너무 제한적으로 공개해 일부 유저들에게 아쉬움을 남겼지만, 대부분 ‘대규모 전투’를 맛봤다는 부분에 일단 만족하는 모양새다. 본론에 앞서 잠시 ‘킹덤언더파이어2’의 전투 스크린샷부터 감상하...
    2011.12.19 18:56
  • “당장 ‘서든어택’과 ‘배틀필드3’를 비교해보자. 자, 당신은 어느 쪽에 더 점수를 줄 것인가? 결과는 빤하다. 소싯적 총 좀 쏴봤다는 이들은 ‘배틀필드3’에 ‘서든어택’을 비교하는 것 자체에 혀를 내두르며 분노할지도 모른다. “감히 어디서 비교하는 거야?” 그러나 현실은 다르다. ‘배틀필드3’가...
    2011.12.16 11:08
  • 15일 네오위즈에서 ‘명장 온라인’의 첫 CBT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그렇다 국내에 소개될 당시 타 게임과 유사하다며 논란을 불렀던 명장 삼국의 국내 서비스 게임 명이다. 그런데 지난 2009년 12월 4일 중국 개발사 더나인과 서비스 계약을 맺은 지 2년 만에 국내 첫 공개...
    2011.12.15 12:01
  • 2006년부터 서비스를 해온 라테일이 오늘 14일 시즌2 폭풍 업데이트를 진행하다고 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5년 만에 실시하는 대규모 이벤트로 그 간 라테일과는 다른 새로운 모습으로 전면 리뉴얼을 실시하는 것이다.특히, 신규 직업 소울브레이커를 추가하고 전 직업 스킬밸런스와 캐릭터 성장속도 2배 향상, UI 개편 등 전반적으로 게임의...
    2011.12.13 10:36
  • 엔씨소프트가 오늘(9일) 삼성동 본사에서 올 해로 13주년을 맞은 ‘리니지’의 개발자 인터뷰를 진행 했다. 이 날 인터뷰에는 ‘리니지’ 시스템 디자인 팀의 김규호 팀장, 레벨 디자인 팀의 한구민 과장, ‘리니지’ 운영 서비스를 맡고 있는 그린 GM팀의 조영상 과장이 참석했다. 본 인터뷰에 앞서 13주년을 맞은 ‘리니지’가...
    2011.12.09 17:49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