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25개의 뉴스가 있습니다.
  • 라이브플렉스는 아직까진 게임업계에 크게 두각을 나타내는 회사는 아니다. ‘천존협객전’이 국내에서 가시적인 성과를 냈고 이로 인해 작년 실적발표에서도 118%성장이라는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지만 아직까지는 라인업이 부족해 유저들의 인지도가 부족한 게 사실이다. 그런 의미에서 본다면 3월 서비스 예정인...
    2010.02.11 18:09
  • 지난 해 2월 5일 오픈베타테스트를 시작한 족구 게임 ‘스파이크걸즈’는 탄탄한 게임성과 미소녀 캐릭터로 많은 인기를 끌었다. 그러나 대전 게임의 문제점인 밸런스와 부분 유료로 전환하면서 벌어진 사태로 인한 유저 이탈 등으로 1년이 지난 지금은 많은 이들의 기억 속에서 잊혀진 게임이 되고 말았다.
    2010.02.10 18:35
  • 긴 기다림 끝에 ‘드래곤네스트’의 ‘파이널 CBT’가 오는 2월 5일부터 7일까지 실시된다. 온라인게임의 황금 시기라는 겨울방학이 지나서야 등장하는 ‘드래곤네스트’. 2차 CBT 이후 달라진 ‘드래곤네스트’의 모습을 테스트 전에 확인하기 위해 게임메카는 ‘드래곤네스트’의 개발사 아이덴티티를 찾았다.
    2010.02.04 11:43
  • 지난 2008년 SBS에서 방영한 드라마 ‘일지매’는 배우들의 호연과 흥미 넘치는 스토리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 여세를 몰아서 드라마 제작사인 초록뱀미디어는 ‘OSMU’ 사업을 시작했다. 그 결과 게임은 발키리 엔터테인먼트에 의해 ‘일지매 리버스’라는 이름으로 개발되고 있다.
    2010.01.28 20:17
  • 게임물등급위원회는 지난 13일 ‘2010년도 등급분류 심의서비스’ 혁신 과제를 발표했습니다. 심의 서비스 혁신 과제 내용의 주제는 크게 세 가지로 온라인심의종합시스템의 지속적 개선, 원스탑 민원서비스 제도 도입, 게임물 내용수정 신고의 우수업체 인증제의 확대 등 고객 중심의...
    2010.01.26 18:37
  • 손노리는 한국 게임시장의 판도를 바꾼 `어스토니시아 스토리`의 대히트 이후 외전인 `포가튼 사가`, `화이트데이`, 그라비티와 합작한 `악튜러스` 등을 출시했으며 현재 `어스토니시아`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온라인 게임 `어스토니시아 온라인`을 개발 중에 있다.
    2010.01.26 10:16
  • 제대로 된 게임음악을 만들어 보겠다라는 모토로 창설된 `나스카뮤직레이블`의 정태준 총괄이사는 인터뷰 시작부터 현재 영화나 음반, 게임시장이 공통적으로 안고 가는 문제점을 꼬집었습니다. 현직에 종사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동감하는 내용이기에 다소 뻔한 이야기가 나올 것을 우려했으나...
    2010.01.25 19:30
  • 같은 장르의 게임이라도 음악을 끄고하고 싶은 게임이 있고 음악만 듣고 싶은 게임이 있습니다. 저는 창세기외전: 서풍의 광시곡을 하면서 그런 느낌을 처음 받았는데요. 왜 마지막 엔딩에서 주인공 시라노 번스타인(헉! 이름이 아직도 기억…)이 피아노를 치는 장면이 있는데...
    2010.01.23 18:00
  •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2차 클로즈베타테스트(이하 CBT)를 마친 ‘하울링쏘드’는 귀여운 캐릭터와 화려한 액션을 내세운 MORPG다. 그러나 ‘하울링쏘드’는 테스트 기간이 짧았고 2차 CBT를 마쳤음에도 불구하고 홍보 활동이 많지 않아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지는 않은 게임이다.
    2010.01.22 17:56
  • 국내시장에서 뜨면 해외시장에서 반드시 통한다고 할 정도로 국내 유저들의 눈높이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아이온의 성공이 보여주듯 입맛 까다로운 국내 유저들의 식성을 맞춰주는 것은 개발사의 발빠른 대처능력이며 현재의 상황보다 앞으로의 발전 가능성에 더 초점을...
    2010.01.22 10:57
  • ‘썬(SUN)’이라고 하면 아직도 실패한 ‘BIG3’로 기억하는 올드팬이 많을 것이다. 수많은 이슈를 뿌리고 등장했지만 기대만큼의 성과를 거두지 못한 비운의 게임. 지금 와서 물어보면 ‘그 게임 아직도 서비스 해요?’라고 묻는 유저가 더 많을 만큼 국내에서는 여러모로 별로 재미를 보지 못했다...
    2010.01.19 19:50
  • 캐주얼 게임이면서 1만 명의 테스터를 확보고 안정된 서비스와 재미있는 게임성으로 찬사를 받은 게임이 있다. 바로 엔트리브에서 개발 및 서비스를 담당한 `앨리샤`다. `앨리샤`는 테스트 기간 동안 서버다운이 거의 없었을 뿐 아니라 비방 및 욕설 글을 거의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좋은 평가를 받았다.
    2010.01.14 19:19
  • 고전은 재해석 되기 때문에 매력적이다. 그런 점에서 ‘서유기’는 적어도 한, 중, 일에서 영원한 생명을 가지고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넷마블이 ‘드래곤볼’에 이어서 ‘서유기’와 관련 있는 또 하나의 게임을 선보인다. ‘귀혼’의 개발사 NNG가 준비하는 ‘서유기전’이 바로 그것이다.
    2010.01.12 19:33
  • 이날 간담회를 진행한 심재호 퍼블리싱 사업부장은 `워해머 온라인` 1차 CBT 일정을 오는 15일부터 2월 7일까지 약 4주간 매주 금, 토, 일 주말 테스트(오후 2시 ~ 오후 11시)를 진행한다고 밝히며, 신규 이용자들을 위한 튜토리얼 모드와 이미 오래 전부터 지적되어 왔던 타격 효과 및 전투 음향을 보다 실감나게 업그레이드 하는 등
    2010.01.08 18:57
  • ‘콜오브카오스’ 올해 기대이상의 성적을 얻었다. 하지만, 버그나 오토 등 MMORPG에서 일반적으로 겪는 문제에 대해 대처가 늦어 많은 유저들의 원성을 샀고 신뢰도 역시 많이 깎아먹었다. 아무래도 엔플루토가 NHN에서 독립하면서 처음 서비스하는 게임이기 때문에...
    2010.01.02 10:00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