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어드벤처 RPG `로그앤` 사전 공개서비스 18일 시작

/ 1


유니아나는 자사가 개발하고 퍼블리싱하는 어드벤처 RPG `로그앤`이 금일 오후 4시부터 사전 공개테스트 돌입과 함께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사전 공개테스트는 2월 18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며, 오후 4시부터 12시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테스트 종료 후 바로 다음날인 21일부터 24시간 공개 테스트로 전환될 예정이다.

사전 공개테스트부터 공개 테스트 기간 동안 이벤트를 통해 경품 혜택의 기회도 마련됐다. 랭킹 던전을 체험하고 응모권을 획득하거나 최초 50레벨에 도달하면 i-Pad와 고급 그래픽 카드, 무선 키보드 세트 당첨의 행운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시크릿 가든에서 사라진 엘리스를 찾아라!’에 도전, 분기 던전을 클리어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로그앤`은 지난 12월 28일 프리 런칭 테스트 이후 해양과 던전 중심의 시스템 안정화와 함께 퍼즐 요소가 가미된 ‘트리거’ 시스템과 몬스터를 펫으로 이용하는 ‘서번트’ 시스템 이외에도 랜덤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소울’ 시스템 등을 추가해 재미 요소를 더욱 보강했다.

또한 3개 타운과 그 안에 속해 있는 해역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신규 추가된 타운에 속한 던전은 20개로, 총 41개의 던전을 이용할 수 있으며, 다른 유저들과 경쟁을 통해 실시간 랭킹을 확인할 수 있는 ‘랭킹 던전’과 숨겨진 또 하나의 던전인 ‘분기 던전’도 추가로 오픈해 다양한 던전 체험의 재미를 즐길 수 있다.

`로그앤`은 콘솔 게임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이상한 던전’의 던전 플레이 방식을 온라인으로 도입한 게임으로, 던전에서의 실시간 턴제 전투 방식과 해양에서의 논타겟 전투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롤플레잉 장르를 선보인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http://roguen.uniana.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유니아나가 개발한 MMORPG `로그앤` 은 전략성이 필요한 턴제 전투방식의 던전 플레이와 박진감 넘치는 실시간 전투방식의 해상 플레이를 모두 체험할 수 있는 게임이다. 또한 타 유저와 경쟁할 수 있는 랭킹던전과...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