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3,116개의 뉴스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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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시츠네, 검끝에 지는 한줄기 달빛이 되다(요시츠네 영웅전)
미나모토노 요시츠네를 비롯해 무사시보 벤케이, 타이라 키요모리 등 겐페이 전투의 주역들이 모두 등장하는 화끈한 액션게임. 비극의 영웅 요시츠네와 그 주변인물들이 모두 등장한다.
2005.07.15 15: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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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리트 액션 레이싱 쥬스드(쥬스드)
쥬스드는 스트리트 액션 배틀이라는 새로운 레이싱을 보여주는 게임이다. 빠른 속도로 순위를 가리거나 멋진 묘기를 부리며 질주하는 자동차들의 새로운 레이싱 세계를 보여준다.
2005.07.14 18: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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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시 쓰여진 전설(이스: 펠가나의 맹세)
과거의 잘못을 바로잡겠다는 팔콤의 의지일까? 이스 6의 성공이후 찾아온 이스의 최신작은 이스 3의 리메이크 작으로 결정 이스 6 엔진을 기반으로 완전히 새로운 작품으로 우리들 곁으로 돌아왔다.
2005.07.02 1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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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게임이 돌아왔다! 뉴포트리스(뉴포트리스)
한때 캐주얼게임시장을 석권한 포트리스가 새로운 그래픽과 시스템으로 돌아왔다. 예전의 지루한 턴제를 개선해 숨돌릴 틈조차 없는 전투를 벌일 수 있다는 점을 높이 살만하다.
2005.07.01 11: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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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손 안의 그라운드(피파사커 PSP)
압도적인 그래픽 퀄리티로 항상 유저를 놀라게 한 피파가 TV나 모니터보다 압도적으로 작은 PSP에서 어떻게 구현되는지 살펴보기로 하자.
2005.06.29 13: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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눈과 손 그리고 귀로 즐기는 예술작품 한 편(일렉트로 플랑크톤)
일본에서는 지난 4월 7일 발매돼 새로운 닌텐도DS의 가능성을 보여준 ‘일렉트로 플랑크톤’. 팝픈뮤직, 큰북의 달인 등 종전의 엔터테인먼트 지향소프트와는 전혀 다른 노선을 추구하고 있는 일렉트로 플랑크톤은 게임이 아닌 하나의 완벽한 미디어아트로서 접근하고 있다.
2005.06.27 17: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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봉신연의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천도 온라인)
은나라와 주나라의 전쟁을 토대로 쓰여진 봉신연의는 최근까지 많은 게임의 소재가 되어오고 있다. 천도온라인 역시 그 소재를 이용한 온라인 게임으로 오리엔탈 스타일리쉬 액션을 표방하고 나섰다.
2005.06.24 09: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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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주먹에 남자의 혼을 담는다(싸움대장)
싸움대장은 주변의 학교를 하나하나 제압해 나가며 주인공을 전설의 남자로 만들어 가는 게임이다. 뜨거운 열정이나 남자의 로망을 맛볼 수 있는 남자들 만의 세계가 바로 여기에 펼쳐진다.
2005.06.20 1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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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는 물이 다르다(GTA : 산안드레아스)
`GTA: SA’는 개발자가 제공하는 제한된 놀이공간인 온라인 게임을 초월해 게이머 스스로가 개척해나가는 놀이공간의 가능성을 지니고 있는 패키지 게임의 힘을 보여주고 있다.
2005.06.10 19: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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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더위를 심플하게 벗겨내자(The 수영대회)
이제는 국내에서도 저렴한 가격에 PS2 게임을 즐기는 것이 가능해졌다. 바로 심플시리즈가 국내에서도 발매되면서부터 볼 수 있는 현상인데 아직까지 정발되지 못하는 시리즈가 많은 것도 현실이다.
2005.06.10 1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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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코와 캡콤의 25년 게임역사가 이 타이틀에 녹아 있다(남코 크로스 캡콤)
남코 크로스 캡콤이 퓨전 타이틀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 의미있는 작품인지, 아니면 단순히 유명세를 통해 돈을 벌어보려다 실패한 졸작인지 리뷰를 통해 살펴보자.
2005.06.09 17: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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릿지와 니드 포의 비교 리뷰. 과연 내 취향은 무엇?(니드 포 스피드 언더그라운드 라이벌)
막상 기대되는 게임기를 사놓고도 할만한 게임을 결정하지 못하는 것은 게이머로서 대단히 서글픈 일이다. 하여 게임메카에서는 PSP용 레이싱 게임 중에서도 압도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릿지 레이서’와 그 라이벌이라 할 만한 ‘니드 포 스피드: 언더그라운드 라이벌’를 비교하며 살펴보기로 하겠다.
2005.06.01 15: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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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구르트 없는 삶을 생각해 보신 적 있나요?(요구르팅)
한 생명이 태어나기까지 10개월의 기간이 필요하듯 요구르팅도 10개월의 기나긴 산고를 감내했다. 새로운 온라인게임의 탄생이라는 기대감을 이제는 어떻게 성장해 나갈지 지켜보는 충족감으로 요구르팅을 바라봐야 할 때가 아닐까 생각한다.
2005.05.31 09: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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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디어 발매된 프린세스 메이커의 신작(프린세스 메이커 4)
프린세스 메이커의 신작이 드디어 발매됐다. 숫한 발매연기와 주인공의 일러스트 변경 등 다양한 악재를 거치며 발매된 프린세스 메이커 4. 이번 신작은 드라마성을 살리기 위해 전작보다 다양한 이벤트가 등장하고 사회의 정서에 따라 딸의 성향이 변화해 딸의 육성은 물론 사회의 변화에도 신경쓰며 딸을 키워가야 한다.
2005.05.30 17: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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닌텐도에서 분양하는 강아지 키워보실래요?(닌텐독스)
닌텐독스는 다마고치와 같은 2차원적인 육성게임이 아닌 터치스크린으로 직접 만지고 마이크를 통해 육성을 들려줄 수 있는 3차원적인 육성게임이기 때문에 출시이후 닌텐도DS(이하 NDS) 유저들의 반응은 가히 ‘폭발적’이다.
2005.05.11 16: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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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마나 익스트림한 액션을 보여주고 있는가?(데카론)
두 번에 걸친 클로즈베타테스트와 프리오픈베타테스트로 기본적인 게임시스템과 컨텐츠를 정비하고 초반 서버집중에 대한 사용자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서버 오픈 일을 예정일보다 약 1주일간 연기한 바 있는 데카론. 오픈베타테스트 버전의 완성도는 어느 정도일까?
2005.05.10 15: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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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새로운 주인공은 원한다(바즈 테일)
바즈테일은 해외언론에서 발매 전부터 많은 호평을 받았던 작품으로 기존 RPG의 상식을 깨는 유쾌한 유머와 독특한 캐릭터가 특징이다. 재미만 추구한게 아니라 게임을 진행하다 보면 실제 전투를 하는 듯한 타격감과 다양한 소환기술, 판에 박힌 RPG형식을 파괴한 게임으로 색다른 진행방식은 게임에 매력을 더한다.
2005.05.09 19: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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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게임의 새로운 패러다임(길드 워)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이하 WOW)가 처음 발표되었을 때 ‘이제야 비로소 새로운 개념의 온라인게임이 등장하는 구나!’라는 생각과 함께 ‘온라인게임의 시대는 바야흐로 3세대가 시작하는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
2005.05.04 14: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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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유의 길과 힘의 길 당신은 어느쪽을 택할 것인가(제이드 엠파이어)
중국 고대의 신화를 배경으로 주인공의 모험을 그린 제이드 엠파이어가 발매됐다. 다양한 퀘스트와 주인공의 성향을 플레이어가 직접 만들어 나갈 수 있어 현재 북미에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2005.05.03 10: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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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선물셋트 같은 RTS 게임(스트롱홀드 2)
스트롱홀드 2는 하나의 게임에서 여러 가지 장르의 게임을 동시에 만나볼 수 있는 독특한 작품이다. 전작 ‘스트롱홀드: 크루세이더’에서 선보인 경제모드를 좀 더 세분화하고 발전시켜 마치 ‘세틀러’와 흡사한 느낌의 중세도시건설 시뮬레이터를 완성시켰다.
2005.04.28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