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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의 숨소리가 들리면 뒤를 조심하라!(크로스 파이어)
마지막으로 ‘고스트 모드’는 ‘크로스파이어’ 고유의 색깔을 나타내는 모드다. ‘고스트 모드’의 기본적인 룰은 폭탄을 설치 혹은 저지하는 ‘팀 매치’와 같다. 다른 점은 두 진영 중 폭탄을 설치하는 진영의 플레이어들은 ‘스트크래프트’의 고스트처럼 ‘투명인간’이 된다는 점이다.
2007.05.03 19: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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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대항해시대’와 RPG의 만남, 북천항해기(북천항해기2)
16세기, 해상의 패권을 놓고 영국의 해군과 스페인의 무적함대가 치열한 다툼을 벌이고 있을 즈음, 레오나드와 윈프레드는 카나반 상회에서 어린 시절을 함께 보냈다.
2007.05.02 17: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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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할 수 없는 무한전쟁이 시작된다!
스페이스 아리아는 서기 2,400년 이후 광활한 우주에서 벌어지는 슬레이더 제국과 아마란스 동맹국 간의 피할 수 없는 무한전쟁을 그리고 있다. 게이머는 두 개의 국가 중 한쪽을 선택하고, 그 안에서 3개의 종족 중 하나를 선택해 자신이 속한 국가를 위해 전쟁을 벌이게 된다.
2007.04.30 17: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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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자급자족을 넘어.. 게이머들이 만들어가는 세상(뱅가드: 사가 오브 히어로즈)
뱅가드는 게임상에서 각종 경제활동과 생산 활동을 통해 또 다른 자신의 삶을 영위할 수 있는 높은 자유도를 자랑합니다.
2007.04.30 14: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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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성도 하나만을 위해 달렸다 – 오즈 크로니클
‘오즈 크로니클’을 한 마디로 표현하면 ‘높은 완성도 초점을 둔 게임’이라고 할 수 있다. 몇몇 특별한 시스템도 눈에 띄지만, 그것보다 높은 완성도 하나만을 위해 전력투구한 점이 더 눈에 띈다. 몬스터, 시스템, 캐릭터, 배경 등의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 쓴 흔적을 여기저기서 찾아볼 수 있다.
2007.04.27 19: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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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 왕국의 치열한 전쟁이 시작된다!(4스토리 온라인)
재미인터랙티브가 개발한 4STORY가 지난 25일 오픈베타테스트를 실시했다. 4STORY는 군사국가 드프겔, 마법국가 크락시온, 용병국가 브로어 간에 벌어지는 왕국간의 전쟁과 각각의 전쟁에 얽힌 이유와 의미를 방대한 퀘스트로 풀어가는 정통 MMORPG다.
2007.04.27 16: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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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충우돌 체험기] 4월토끼, 4월의 농부 되다!(에밀 크로니클 온라인)
안녕하세요. 4월토끼입니다. 4월이라 그런지 마음이 설레네요. 여러분은 어떠세요?
저와 함께 ‘에밀 크로니클 온라인’의 프리 오픈베타테스트 현장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떠신가요? 이번에는 제가 농부가 되었답니다.
2007.04.25 17: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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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토커의 망령은 리뷰 내내 ‘스토커’처럼 집요하게 나를 쫓아왔다(스토커: 섀도우 오브 체르노빌)
스토커는 본래 2003년 출시될 예정이었지만 결국 2007년, 그러니까 처음 발매하기로 약속한 해에서 무려 4년이나 지난 ‘조숙아’로 세상에 첫 울음소리를 터뜨렸다(지난 4월 5일, 한국에 정식발매).
2007.04.24 15: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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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과 시뮬레이션 RPG의 절묘한 하모니 – 네버엔딩 사가(네버엔딩 사가)
‘턴제 시뮬레이션 RPG’라고 하면 떠 오르는 게임이 있는가? 올드 게이머라면 ‘파랜드 택틱스 시리즈’, ‘샤이닝 포스 시리즈’, ‘오우거 택틱스 시리즈’, ‘창세기전 시리즈’ 등 많은 명작게임들이 가슴 속에서 아련한 감동과 함께 떠 오를 것이다.
2007.04.23 19: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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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행기] 맨발의 키봉이, 형을 찾아 중간계로 뛰어들다!(반지의 제왕 온라인)
게임메카는 4월 6일부터 시작된?`반지의 제왕 온라인: 잉그리마의 그림자`의 오픈베타테스트 기행기를 준비해 봤습니다. 초반지역을 중심으로 한 기행기는 드워프 키봉이가 `반지원정대`를 꿈꾸며 집을 나간?형을 찾아가는 과정을 담고 있습니다. 소심한 키봉이가 초반지역의 어려움을 물리치고 형을 만날 수 있을까요?
2007.04.20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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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월 넷째 주 위클리 PC게임
이번 주 위클리 PC게임에선 이런 우울함을 날려버릴 수 있는 전쟁 관련 게임으로 꾸려보았다.
2007.04.20 16: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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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로스파이어, 2007 FPS 지각변동을 예고한다!
`크로스파이어`는 완벽한 타격감을 완성시키기 위해 시원한 캐릭터 모션과 임펙트, 각종 사운드와 총기 난이도 등 FPS게임의 다양한 요소들을 3년여에 걸쳐 조정하고 다듬어왔다. 그럼 지금부터 오픈베타테스트를 앞둔 `크로스파이어`의 다양한 시스템을 소개해본다.
2007.04.19 17: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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길드워 2, MMORPG로 탈바꿈
그런데 개발사인 ‘아레나넷’은 뜬금없이 곧 출시될 확장팩을 마지막으로 ‘길드워’를 포기하고 후속작인 ‘길드워 2’를 개발한다고 발표했다. ‘아레나넷’은 왜 이런 결정을 내리게 됐을까?
2007.04.16 18: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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뱅가드 온라인 체험기 - ②`뱅가드`를 뱅가드답게 만드는 것(뱅가드: 사가 오브 히어로즈)
‘뱅가드: 사가 오브 히어로즈(이후 뱅가드)’는 지금껏 등장했었던 북미 온라인게임들의 장점들을 집대성한 온라인게임으로써 하우징, 하베스팅, 크래프팅 등 다양한 컨텐츠들이 유기적으로 구성되어있다.
2007.04.16 10: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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쾌속낙하! 라카산 1차 CBT 동영상 체험기(라카산)
지금부터 동영상 교육자료를 통해 점프에서 착지까지 ‘라카산’의 전 과정에 대한 기본조작 방법을 설명하겠다. 동영상이 끝나면 바로 반복적인 지상훈련을 통해 기본기가 몸에 완전히 배도록 해주겠다. 비행기를 타는 것은 그 다음이다!
2007.04.13 19: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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러스티 하츠에게는 무언가 특별한 것이 있다?
‘던전 앤 파이터’가 국내에서 속된말로 ‘대박’을 친 이후 많은 온라인 액션RPG가 등장했고, 또 만들어지고 있다. 그만큼 온라인 액션 RPG 장르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세계 대전 당시가 과학발전의 중흥기였던 것처럼 액션 RPG 장르도 치열한 전쟁 속에서 한 발 한 발 앞으로 나아가고 있는 것이다.
2007.04.13 19: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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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보] GTA 시리즈의 이단아? GTA4
GTA 시리즈는 폭력, 성(性) 등 자극적인 소재와 과감한 연출, 사회를 풍자한 블랙코미디 등 아무나 쉽게 접근할 수 없는 이야기 거리를 그대로 풀어내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2007.04.11 17: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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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box 라이브에서 벌어지는 메카닉 대전!(아머드 코어 4)
국내에도 좋은 반응을 얻었던 ‘아머드 코어 시리즈’의 최신작 ‘아머드 코어 4’가 드디어 국내에 정식 발매됐다. 열혈 팬들을 많이 보유하고 있는 ‘아머드 코어’는 이번 4편이 차세대기로 발매되는 첫 번째 타이틀이기도 한 탓에 더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2007.04.10 19: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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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대이상! 반지의 제왕 온라인(반지의 제왕 온라인)
영화에는 초반 5분 안에 관객을 사로잡아야 성공한다는 이른바 ‘5분의 법칙’이란 것이 있다. 게임도 마찬가지다. 여러분들도 보통 어떤 게임을 설치하고 나서 5분 정도 게임을 플레이 해보면, 재미있는 게임인지 아닌지 판단이 설 것이다.
2007.04.09 19: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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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 CBT, 무엇이 달라졌나!
지난 1차 CBT를 통해 많은 유저들이 좋은 의견들을 내주었다. 이번 2차 CBT에서는 1차 CBT가 끝난 후 공지했던 것처럼 많은 변화를 시도했고 1차 CBT때 유저들이 내놓았던 많은 의견을 수렴하여 수정하였다. 우선 개발자들이 계획하여 내놓은 2차 CBT에 대해 살펴보고 1차 CBT와 달라진 점을 알아보도록 하자.
2007.04.09 18: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