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7,614개의 뉴스가 있습니다.
-
넥슨의 비밀 병기(제라)
제라의 컨셉은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기는 게임’, ‘총체적인 경험을 주는 완성도 높은 판타지’로 레벨에 상관없이 모든 게이머들이 박진감 넘치는 게임 경험을 선사하도록 시스템이 마련됐다.
2005.06.01 13:28
-
남코의 첫 Xbox360 타이틀은 하드보일드 장르(프레임 시티)
E3 2005가 개최되기 4일 전인 지난 5월 13일, 급작스럽게 공개됐던 프레임 시티. 테크모의 ‘데드 오어 얼라이브 4’를 제외하고는 이렇다 할 Xbox360 대응타이틀 개발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지 않았던 일본 게임개발사 중 큰 손으로 꼽혔던 남코가 개발하고 있다는 소식에 업계는 촉각을 곤두세웠다.
2005.05.31 16:43
-
요구르트 없는 삶을 생각해 보신 적 있나요?(요구르팅)
한 생명이 태어나기까지 10개월의 기간이 필요하듯 요구르팅도 10개월의 기나긴 산고를 감내했다. 새로운 온라인게임의 탄생이라는 기대감을 이제는 어떻게 성장해 나갈지 지켜보는 충족감으로 요구르팅을 바라봐야 할 때가 아닐까 생각한다.
2005.05.31 09:04
-
드디어 발매된 프린세스 메이커의 신작(프린세스 메이커 4)
프린세스 메이커의 신작이 드디어 발매됐다. 숫한 발매연기와 주인공의 일러스트 변경 등 다양한 악재를 거치며 발매된 프린세스 메이커 4. 이번 신작은 드라마성을 살리기 위해 전작보다 다양한 이벤트가 등장하고 사회의 정서에 따라 딸의 성향이 변화해 딸의 육성은 물론 사회의 변화에도 신경쓰며 딸을 키워가야 한다.
2005.05.30 17:06
-
온라인으로 찾아온 공포의 외인구단(신야구)
애니파크의 새로운 야심작인 ‘마구마구’와 함께 캐주얼야구게임의 시대를 예고하고 있는 신야구, 그 흥미로운 체험을 미리 엿보도록 하자.
2005.05.30 09:05
-
스타워즈로 부활한 C&C군단의 포스(스타워즈: 엠파이어 앳 워)
루카스아츠에서 준비중인 RTS게임 ‘엠파이어 앳 워’는 오리지널 3부작을 접했던 올드팬들에게는 과거 작품들의 향수를, 프리퀼 3부작을 접한 젊은 팬들에게는 ‘시스의 복수’ 이후에 일어난 일들을 보여주는 매우 특별한 의미를 갖는 작품이다.
2005.05.28 11:37
-
이제 대전게임도 엽기와 코믹이 코드다(싸워)
귀여운 캐릭터를 바탕으로 한 슈팅타입의 캐주얼 대전액션게임인 싸워. 싸워는 ‘라스트 카오스’를 개발, 서비스하고 있는 나코인터랙티브의 모회사 나코엔터테인먼트가 게임사업부 신설 1년 만에 선보이는 온라인게임으로 기존 온라인 대전액션게임과 달리 엽기와 코믹을 메인소재로 하고 있다.
2005.05.28 08:44
-
동화에서 달린다(테일즈런너)
테일즈런너의 개발 컨셉은 많은 캐쥬얼 게임들이 카트라이더라는 거대한 흥행작의 영향으로 획일화된 방향으로 가고 있는 점에 대해서 게이머들에게 다른 재미, 그러나 결코 어렵지 않은 게임을 만들어 보고자 하는 것이다.
2005.05.27 10:33
-
Xbox360으로 등장하는 파이널판타지 11(파이널판타지 11)
스퀘어에닉스는 E3 본 행사에 앞서 개최된 마이크로소프트 컨퍼런스에서 Xbox360으로 파이널판타지 11 출시를 발표했다. 또 E3 행사장 자사부스를 통해 Xbox360의 파이널판타지 11 플레이 화면을 공개해 E3 행사장을 찾은 게이머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았다.
2005.05.26 13:08
-
2차 전직과 퀘스트로 세 번째 업그레이드(데코 온라인)
지역 2개와 콤보시스템을 선보인 1차 클로즈베타테스트, 샤먼과 아처란 신규직업과 콤보전송이란 독특한 파티시스템을 선보인 2차 클로즈베타테스트에 이어 이번 3차 클로즈베타테스트에서 데코온라인은 ▲전직과 서브직업 ▲시나리오와 퀘스트 ▲몬스터와 신규지역 등 크게 세 가지 부분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2005.05.25 17:11
-
프롬소프트웨어의 첫 Xbox360 타이틀([엠]-인챈트 암)
폴리곤의 속박으로부터 벗어나 표현의 자유를 찾고 어느 정도 설득력을 가진 리얼함을 강조하고 있는 eM은 프롬소프트웨어가 Xbox360을 통해 보여주고자 하는 자신들만의 이상을 나타낼 수 있는 작품이 될 듯 하다.
2005.05.24 15:42
-
속이 꽉 찬 게임이 돌아온다!(문명 4)
거듭된 발전과 발전 속에 3편이 발매된지 4년만에 선보이게 될 문명 4는 그래픽이 3D로 바뀌었다는 점 외에는 언뜻 외양으로 살펴보기엔 별다른 발전이 이루어지지 않은 것처럼 여겨진다.
2005.05.23 18:14
-
모바일로 즐기는 대항해시대는?(북천항해기)
최근 게임업계에 새로운 화두로 떠오른 ‘대항해시대’. 전투와 레벨업, 아이템 파밍 등 게임에 필요한 일련의 과정이 천편일률적인 기존 MMORPG에서 탈피하고 새로운 시장을 모색하기 위해 온라인게임시장은 커다란 판타지 대륙을 버리고 드넓은 바다를 선택했다.
2005.05.23 15:28
-
오리지널 스토리를 맛보자(강철의 연금술사)
강철의 연금술사 -신을 계승한 소녀-는 작년 9월에 발매된 `강철의 연금술사 2`에 이어 발표된 3번째 이야기. 이번 작품은 팬들이 그토록 바라던 알퐁스의 조종이 가능해져 기존 작품을 뛰어넘는 관심을 모으고 있다.
2005.05.14 08:55
-
에버퀘스트2 이스트 체험기(에버퀘스트 2)
에버퀘스트2 이스트는 그 주요 타겟이 되는 게이머의 층을 보다 명확하게 할 필요가 있다. 앞으로 게이머들의 입맛이 변화할 것이라고 예상한다면 하드코어 게이머들에게 맞춘 원작 그대로의 서비스를 제공하던가, 그것이 아니라면 지금보다 훨씬 간략화하여 근본부터 뜯어고쳐야 할 것이다.
2005.05.12 15:18
-
닌텐도에서 분양하는 강아지 키워보실래요?(닌텐독스)
닌텐독스는 다마고치와 같은 2차원적인 육성게임이 아닌 터치스크린으로 직접 만지고 마이크를 통해 육성을 들려줄 수 있는 3차원적인 육성게임이기 때문에 출시이후 닌텐도DS(이하 NDS) 유저들의 반응은 가히 ‘폭발적’이다.
2005.05.11 16:34
-
블록버스터를 향해 날아가는 2차대전의 포화(콜 오브 듀티 2)
확장팩 발매 이후 점차 콜 오브 듀티 역시 열광적이었던 반응이 차츰 식어가고 있을 무렵, 콜 오브 듀티 2의 개발이 발표됐고 스크린샷이 한 장씩 공개될 때마다 게이머들의 새로운 기대감을 증폭시키며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2005.05.11 10:22
-
환생의 꿈을 꾸는 탱들의 반란 뉴포트리스 체험기(뉴포트리스)
포트리스 패황전이 맥을 못추며 한 때의 영광이 빛바래가고 있는 시점에서 새롭게 발표된 ‘뉴포트리스’. 과연 이 작품이 한 때 스타크래프트와 함께 수많은 게이머들의 밤을 불태웠던 그 영광을 되살릴 수 있을지 한번 지켜보도록 하자.
2005.05.10 17:04
-
얼마나 익스트림한 액션을 보여주고 있는가?(데카론)
두 번에 걸친 클로즈베타테스트와 프리오픈베타테스트로 기본적인 게임시스템과 컨텐츠를 정비하고 초반 서버집중에 대한 사용자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서버 오픈 일을 예정일보다 약 1주일간 연기한 바 있는 데카론. 오픈베타테스트 버전의 완성도는 어느 정도일까?
2005.05.10 15:40
-
우리는 새로운 주인공은 원한다(바즈 테일)
바즈테일은 해외언론에서 발매 전부터 많은 호평을 받았던 작품으로 기존 RPG의 상식을 깨는 유쾌한 유머와 독특한 캐릭터가 특징이다. 재미만 추구한게 아니라 게임을 진행하다 보면 실제 전투를 하는 듯한 타격감과 다양한 소환기술, 판에 박힌 RPG형식을 파괴한 게임으로 색다른 진행방식은 게임에 매력을 더한다.
2005.05.09 1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