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7,614개의 뉴스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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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크에이지 오브 카멜롯의 후예?(임페라토르)
게임제작사인 미씩엔터테인먼트는 임퍼레이터를 DAoC와는 아주 다른 별개의 작품으로 분류하고 있다. 물론 MMORPG라는 측면에서 접근하는 방향은 같지만 궁극적인 목표가 PvP(크게는 렐름대렐름)라는 것에 초점이 맞춰진 DAoC와는 달리 끝없는 모험이라는 온라인게임의 기본적인 개념을 추구하는 임페라토르.
2004.11.30 20: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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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순한 땅따먹기만은 아니라구~(랜드마스터 온라인)
땅따먹기를 기억하는가? 바로 그 땅따먹기가 액션게임이 된다면? 얼핏 이해가 가지 않을 수 있지만 크라이스메어의 랜드마스터 온라인은 그런 아이디어를 구체화시킨 작품이다
2004.11.30 1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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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 타고 즐겨라!(롤러코스터 타이쿤 3)
사실 롤코 3는 그래픽적인 발전 이외에 시스템적으로는 전작들에 비해 크게 변경부분은 눈에 띄지 않는다. 하지만 기존의 2D 그래픽을 탈피한 3D 그래픽은 좀 더 입체적인 롤러코스터의 제작과 그것을 직접 타볼 수 있다는 점에서 전작이상의 상상력을 게이머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2004.11.29 17: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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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키는 자와 뺏으려고 하는 자의 공존!(헤르콧)
Hero’s War, Herrcot이란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개발된 국산 MMORPG 헤르콧은 서양 MMORPG의 특징을 살리면서 국내 유저들의 특성에 맞게 간편한 조작과 독특한 성장시스템을 구현하는데 초점이 맞춰진 작품이다.
2004.11.29 15: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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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박함은 가라! 아름다운 성인지향 게임(레퀴엠)
그라비티는 레퀴엠의 장르를 ‘뷰티플 하드코어’라고 부른다. 즉 단순한 하드코어를 표방하는 것이 아니라 게임 전체적인 그래픽과 시스템 연출의 컨셉을 아름다운 분위기와 어두운 분위기의 대립과 조화시켜 사막의 오아시스처럼 만들어 간다는 것이다.
2004.11.26 18: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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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명에 맞서 싸운 사나이의 이야기(페르시아의 왕자 2: 전사의 길)
`페르시아의 왕자 2: 전사의 길`은 단순히 어려운 게임플레이를 도와주는 역할을 했던 ‘시간의 조절’이란 요소를 새로운 종류의 퍼즐로 탄생시킨 작품이다. 더욱 강화된 퍼즐과 적들, 뒤틀린 시간 속에서 자신의 운명에 맞서 싸우는 왕자의 모험을 만나보자.
2004.11.26 1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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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GS 2004 기대작 ⑧] 시공간을 조작하는 고양이와 돼지들의 모험(블링스 2 배틀 오브 타임 앤 스페이스)
시간 조작이라는 독특한 컨셉과 아기자기한 그래픽으로 큰 인기를 모았던 블링스의 후속작. 전작에서 라이벌로 등장했던 탐탐단을 직접 조작할 수 있게 되는 등 여러 면에서 개량, 진화를 이루었다.
2004.11.25 1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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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프레레 감독님, 이거 한번 해보시죠(풋볼 매니저 2005)
CM의 최신버전이라고 할 수 있는 풋볼 매니저 2005(이하 FM 2005)가 드디어 국내에 발매됐다.
2004.11.25 1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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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 클로즈베타테스트는 성공적?(로한 온라인)
소셜 네트워크(Social Network) 전투시스템 및 실물경제활동과 유사한 형태의 경제시스템 그리고 목적성이 분명한 길드연합과 정치시스템을 통해 또 다른 형태의 MMORPG를 선보일 계획이었던 온라인게임 로한의 2차 클로즈베타테스트가 지난 22일 종료됐다.
2004.11.24 14: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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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장르가 내 손안에 있소이다~(시드마이어의 파이어릿!)
끝이 보이지 않는 드넓은 바다를 항해하고 비밀지도를 토대로 이곳저곳에 숨겨진 보물을 찾는가 하면 해적선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벌이는 개념 자체는 대항해시대의 그것과 다를 바가 없다.
2004.11.23 09: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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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계점에 새로운 대안제시, 4차 스킬 업데이트(프리스톤 테일)
지난해 업데이트된 2차 스킬이 스킬자체를 강화하는데 중점을 둔 담금질 과정이었고 올 1월에 업데이트된 3차 스킬이 2차에 걸쳐 담금질된 강화스킬을 모두 집약시켜 주는데 중점을 둔 스킬의 완성판이었다고 한다면 지난 11월 18일 본 서버에 업데이트된 4차 스킬은 기존 스킬에서의 한계점과 그 대안을 제시했다.
2004.11.23 09: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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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상, 그 이상의 게임(하프라이프 2)
그로부터 6년… 개발버전의 유출과 잦은 발매연기 등 많은 우여곡절 끝에 등장한 하프라이프 2는 그동안의 기다림을 일순간에 날려버릴 만한 멋진 작품이었다. 시작부터 엔딩에 이르기까지 매챕터마다 충격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한 게임 하프라이프 2. 이제 세상을 구할 영웅 고든 프리먼은 바로 당신이다.
2004.11.20 1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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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개 속 코트를 빠져나온 NBA LIVE의 부활(NBA 라이브 2005)
‘껍떼기만 바뀐 신작’이라는 오명을 탈피하려는 듯 몇 해 전부터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온 EA스포츠의 노력은 이번 작품에서도 빛을 발하고 있다. 그 중 핵심을 차지하고 있는 것은 보다 현실적으로 변화한 게임플레이스타일에 있다.
2004.11.19 19: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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빨간 마후라는 하늘의 사나이! 탑건을 노려라(에이스컴뱃 5)
전작의 조작체계를 그대로 유지해 조작의 편의성을 높이고 그래픽, 모델링, 볼륨, 스토리성 모두 강화된 확실한 후속작. 시리즈 다섯 번째 작품이지만 국내에는 처음으로 소개되는 작품이다.
2004.11.18 14: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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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주류 경마게임을 주류로 끌어올리기 위한 몸부림(경마전설 LIVE!)
국내 게이머들에게는 조금 낯선 장르인 경마. MMORPG가 거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국내 온라인게임시장에서는 더더욱 낮선 장르가 아닐까 생각한다.경마전설 Live!를 개발하고 있는 지크레스트는 딜문, 무용전 2: 삼국지 환상기, 경마전설 3 등의 게임을 서비스한 경험이 있는 개발사.
2004.11.16 16: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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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달 오브 더 정글(메달 오브 아너: 퍼시픽 어설트)
2차 세계대전의 불꽃은 독일을 떠나 이제 태평양의 드넓은 무대로 그 자리를 옮긴다. ‘메달 오브 아너’의 후속작 ‘메달 오브 아너: 퍼시픽어썰트(이하: 퍼시픽어썰트)는’ 제목 그대로 태평양 전쟁을 배경으로 한 작품이다.
2004.11.16 16: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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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GS 2004 기대작 ⑦] 12년 만에 새롭게 시작되는 신화(SAGA)(로맨싱 사가: 민스트럴 송)
프리 시나리오 시스템과 매력 만점의 캐릭터, 독특한 전투 시스템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사가’ 시리즈의 원점 로맨싱 사가가 12년 만에 PS2로 새롭게 부활한다. 참고로 민스트럴 송이란 ‘음유시인의 노래’를 의미한다.
2004.11.16 15: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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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 베타페이즈 실시, 그 모습은?(프론트미션 온라인)
시리즈의 10주년 기념작품이라는 인상을 쉽게 지울 수 없는 프론트미션 시리즈의 최신작 프론트미션 온라인의 클로즈베타테스트가 지난 4일 시작됐다. 게임메카는 프론트미션 온라인의 1차 베타페이즈의 중점 컨텐츠인 캐릭터메이킹, 튜토리얼, 조작, 성장에 대한 내용을 프리뷰를 통해 전한다.
2004.11.16 11: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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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지 원츄~. 헤일로 2 원츄~(헤일로 2)
출시된 지 이제 겨우 일주일 남짓 된 이 따끈따끈한 신작을 이미 물고 빨고 집어삼켜 완전히 소화해 버린 전 세계의 HALO쟁이들은 입을 모아 이렇게 외친다. `번지 HALO3 원츄~!`
2004.11.15 1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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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게임에 도전한 남코(테일즈 오브 이터니아 온라인)
TOE 시리즈의 테마는 ‘동료들과 얽히는 굴레’였으며 TOEO 역시 이 테마를 그대로 따르게 된다. 원작은 주인공을 중심으로 동료들과의 관계가 게임을 진행하는데 하나의 축이었지만 온라인화 되면서 주인공은 게이머 자신이 된다는 것이 다를 뿐이다.
2004.11.13 11:54